본문 바로가기
맛집/[전국]

[경기도 맛집_평택] 회사에서 예약해 준 밥집 "소들녘"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1. 2. 2.
728x90
반응형

하이루 

 

회사 업무와 관련하여 평택에 외근갈 일이 생겼어요 .. 역시 겁내 머네여ㅠ 아침일찍 나서다 보니 아침도 제대로 못먹고 갔죠 ㅎ

 

그래서 빵과 휴게소 주전부리로 허기를 달래고 점심을 기다렸죠 점심은 회사에서 식당을 예약해 줬기 때문에죠 ㅎ

 

식당에 조금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면서 여기도 블로그 포스팅 해야지 생각했어여 나름.. 소고기 짓이니까 하면서 ... 사진도 열심히 찍고 준비했죠

 

[소들녁]

 

1. 식당 이름 : 소들녁 평택점

2.추천 메뉴 : 옛날불고기 정식 (먹어본게 이거 뿐..ㅋㅋ)

3. 위치 :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포승향남로 7

4. 주차 : 식당 內 대형 주차 시설 완비

5. 운영시간 : 10:00 ~23:00

6. 특이사항 : 제 입맛에는 간이 너무 약했음 ㅎ (육수 추가 해달라고 하세요)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포승향남로 7

 

 

 

네비 찍고 왔는데, 가는 길이 조금 헷갈리게 되어있더라구요 ㅎ 이상한 골목으로 들어가서 꺽고...

여튼 유턴은 조금 멀리 돌아가야 되니까 잘 보고 가세요 ㅎ

 

 

식당이 엄청 크고, 주차시설도 크게 완비가 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 가능 하실것 같아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주차장이 비여서... 음...? 했는데, 다 먹고 갈때 쯤 주차장이 꽉 찼더라구요

 

음...? 했죠 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시점의 다른 의미의 음...?

 

 

소고기 집 답게, 내부는 고기들이 어마어마 하게 전시되어 있었어요 ㅎ

 

포스팅 하려고 인터넷 검색해서 소득녘 검색해 보니까, 조리된 식품도 팔더라구요

(국이나 양념된 고기 등)

 

 

 

한우 주문시, 육회 서비스 제공 ㅋㅋ

(한우 먹으러 와야 겠네여? ㅋㅋㅋㅋㅋㅋ)

 

와인도 알차게 판매하고 있어서 와인 즐기시는 분들도 좋을 것 같아요 ㅎ

 

사실... 회사에서 다 예약해서 메뉴판을 못보고 주는데로 먹었는데, 외부에 음식가겨표가 있어서 찍어 왔어여

 

가격은 만만치 않죠?

 

 

저희는 점심시간 단체 예약을 했었고, 런치 식단 주문

 

옛날불고기 정식 (1人 15,000)

- 미국산 2인부터 주문 가능

 

먹었어요 ㅎ

 

 

여사님께서 오셔서 잘 풀어주시고, 조물조물 해주세요 ㅎ

 

 

밑 반찬으로는 상추겉저리, 오이무침, 샐러드 등등 나옵니다 깔끔하게 잘 나오고 맛도 좋았어요 ㅎ

 

 

요렇게.. 육수가 부족해이는 곳은 육수를 더 달라고 하시면 되요 ㅎ

 

약간... 경기도 음식인가? 먹었는데, 간이 너무 심심해서.. 당황했어여 ㅋㅋㅋ

 

그래서 애매했는데, 지나가시다가 우리 대화를 들으셨는지, 육수를 추가해주고 가셨는데....

 

육수를 추가하자마자 간장+마늘 향이 강해지는 마법이 일어나서 맛있어 졌어여

 

 

너무 끓이면 짠데, 육수를 추가해야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원래 짜게도 안먹는데...ㅋㅋ)

 

 

그래도 먹을만해져서 깔끔하게 처치하고 일정을 소화하러 갔죠 ㅎㅎ

 

 

근데, 1인분에 15,000원이면.. 비싼것 같은 느낌두 있구여 ㅋㅋㅋ 그래도 소고기니까 이정도 하나? 경기도의 물가인가...?

 

사실 평택에서 처음 밥을 먹어봐서 감이 없었어여ㅎ

 

지방의 좋은점은 싸고, 맛있고, 입맛에 잘 맞다는 점?

 

소고기 맛집이니까 구워먹는 소고기를 드시는 건 어떠실까요?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