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국]

[대구] "돈구운" 머리끈까지 챙겨주는 친절, 맛은 당연! 도래창맛집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1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오늘은 대구 결혼식이 있어서 급하게 1박 2일로 떠났습니다

 

평소 여행을 많이 못가서 겸사겸사 이럴때라도 가야지 하는 마음에 ㅠ

 

계산을 잘못해서 저녁 늦게 도착해서 저녁에는 별로 한게 없는데..

 

아쉬운데로 가장 맛있는 맛집 가서 밥먹기로 결정! ㅋㅋㅋ

 

[돈구운]

 

1. 식당 이름 : 돈구운

2.추천 메뉴 : 도래창!!!!

3. 위치 : 대구광역시 동구 효동로2길 47-8 2층

4. 주차 : (주차장 X) 어디든 길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3:00 ~ 21:00 (브레이크타임X)

6. 특이사항 : 도래창은 필수! 깔끔 + 친절 + 맛있음@@

 

 

대구광역시 동구 효동로2길 47-8 2층

숙소에서 찾다보니 역시 고기지 하고 갔는데...!

 

신의한수..!

 

맛있고 친절하고 색다르고

내돈 주고 먹었지만 블로그 쓰고 싶은 집이었어요 ㅋㅋㅋ

일단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에어배너로 가시성이 있었습니다 ㅋㅋ

저희가 갔는데 딱 만석이라 기다렸어요...ㅠㅠ

인기 있는 집은 역시 웨이팅이 필수....

메뉴는 찍는다고 찍었는데 흔들렸어요!

옆에는 대기 명단인데 저기 연락처랑 인원 넣으시면 됩니다

특이한건 .. 도래창

 

도래창이 뭔 백종원 방송에 나온적이 있다고 한건 들었는데

태어나서 먹어본적도 없고

파는집도 처음보고 신기했어요

 

검색해보니까

도래창

도래창은 돼지의 횡격막을 둥글게 잘래낸 일종의 특수부위

 

 

이렇게 나왔어요

뭔가 횡격막이라고 해서 이질감도 들어서 안시키려다가 여기아니면 어디서 먹냐 하는 마음에 주문 ㅋㅋㅋ

 

들어갔는데 셋팅이 야무지더라구요

물컵 안에 소주병 센스...! ㅋㅋㅋ

반찬도 정갈하고 일단 맛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여자친구한테 머리끈 필요하냐고 물어봤는데,

고깃집 다니면서 머리끈 까지 챙겨주는 곳이 얼마나 있을까?

 

감탄..........

밑반찬 따로 사가고 싶을 정도! ㅋㅋㅋ

미역국과 쌈까지 ㅎㅎ

고기는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주문 뒤 나올때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아무래도 술을 마실려면 밑 반찬을 먹을수 밖에 없는데

그 때문이라도 밑 반찬 맛을 음미할수 밖에 없죠! ㅋㅋ

(진짜 반찬 다 맛있음! ㅋㅋ)

 

사람들이 몰려서 한 10분? 있다가 주문한 삼겹살과 도래창 등장

 

도래창 생긴게 이래서 그렇지

약간 겉바 속촉?

딱딱하게 보이는데 생각보다 야들야들한게

별미더라구요

 

그리고 이게 너무 맛있어서 이것만 주워먹게 되는 마법...!

사장님 친절하셔서 요렇게 찍어 먹어라 안내까지 해주셔서 이렇게 먹다보니

개존맛....

한 2/3은 제가 다 먹은듯? ㅋㅋㅋ

 

같이 나온 대구의 명물

납짝만두!

 

간장에 이미 버무려져서 깔끔하고

살짝 튀긴 느낌으로 자작하게 조리한 만두라서 고기랑 너무 잘어울리는 맛! ㅋㅋ

옆에 김치들이랑도 잘 어울려서 합격...!!

 

여긴 진짜 재방문 각...

 

대구가 너무 멀지만 않으면 무조건인데 ㅠㅠ

 

 

 

리뷰 이벤트도 참여해서

구운 치즈

득! : )

 

처음 먹어봤는데 깔끔한게 맛있던데

(여자친구 입맛은 아니었음 ㅋㅋ)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데코로 깔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모든것이 완벽했던 고깃집★

 

이 글은 쎄가빠지게 번 돈으로

내돈 내산한 글 입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