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신서귀포] 흑돼지전문점 "문치비" 손님은 많은데 저는 별로...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2. 24.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제주도에서 보내느 시간이 많아 질수록 맛집 리스트도 차곡차곡 쌓여가서 기분이 좋네요 ㅎ 마치.. 통장에 돈 쌓이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오늘은 서귀포에서 일정을 마무리 하고 가볍게 소주 한잔 하려고 보니까, 앞에 흑돼지 고기집들이 우르르 있더라구요?

 

역시 신 서귀포.. 2청사가 있어서 음식점이 많구나 생각을 했죠 ㅎ 그래서 바로 숙소에 짐을 풀고 나갔습니다 ㅎ 날씨가 좀 좋지 않아서 가기가 힘들었어요 ㅠ 바람이 너무 불더라그여...

 

그래도 배고파서 밥 먹으러 나갈 생각에 너무 기분이 좋았다는 소소한 후기 ㅋㅋㅋㅋ

 

[문치비]

 

1. 식당 이름 : 문치비

2.추천 메뉴 : 흑돼지근고기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신서로32번길 14

4. 주차 : (주차장 X) 찾으면 주변에 공용주차장 많음

5. 운영시간 : 15:00~24:00

6. 특이사항 : 생각보다 우와... 맛있다? 특색있다 정도는 아닌듯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신서로32번길 14

보니까 요기 라인에 고깃집도 많고 식당도 많았는데, 유독 여기에 손님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뭔디 손님이 많냐 하면서 가게 되었어여 ㅎ

아니, 제주도는 어딜가나 흑돼지전문점이라니까 신기하기도 한데, 이젠 좀 흔해졌다고 해야되나? ㅋㅋ(나름 제주도 담당 했다고 티내기 ㅋㅋㅋ)

사람이 많죠? 안도 테이블이 있었는데, 거기도 사람이 있어서... 우와? 무슨 특색있는 맛집인가 기대했었어여 ㅋㅋ 그리고 메뉴를 보니까 이것저것 많은데, 다른건 모르겠고 제주도 왔으니 근고기 먹어야지 하면서 바로 주문했죠

ㅋㅋ 근데 지금 보니까 제주산흑돼지 한판셋트가 더 실속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제주도 담당하면서 제주도 분들께 가장 많이 듣는 말이 제주도에 와서 꼭 흑돼지 안먹어도 된다고 해요 ㅎ 백돼지도 맛있다고 ㅋㅋㅋㅋ

 

보면 제주에는 제주도산 돼지고기들이라서 흑돼지, 백돼지 할거 없이 맛있다고 심지어 흑돼지 시켜먹다가 백돼지 시켜 먹으면 맛 구분 못한대여....ㄷㄷㄷ

(가격이 흑돼지가 2배 정도 하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꼭 근고기 아니더라도 그냥 삼겹/오겹도 괜찮다고 해요.. 이번에 요기 와서 뼈저리게 느끼고 갔죠! 일단 근고기가 너무 비싸고, 거의 비게도 많아서 딱히 선호되지 않더라구요...ㅠㅠ

근데, 돼지들이 냉장고에서 대접을 잘 받고 있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메뉴는 있는데, 대부분 근고기에 눈이 가실듯 ㅋㅋㅋㅋㅋ 어쩔수 없이 저도 근고기로 주문 ㅋㅋ

 

기본 반찬 주시는데, 뭐 딱히 ㅋㅋㅋ 특별한 건 없고.. 반찬중에 조금 흥미있던게 요거였어여 ㅎ

비게구요, 간장에 조린 것 같은데.. 비게가 원래 담백하잖아요 ㅋㅋ 그래서 계속 젓가락이 갔어요 쫄깃한게 간장에 조려서 그런가 맛은 있더라구요 ㅋㅋ 근데... 완전 비게에다가 기름 덩어리라서 시간 지나니까.. 기름이 굳어서 하얗게 고체가 되서.. 윽..

 

내가 이런걸 먹었구나 운동을 얼마나 더 해야되냐 생각하면서 안먹게 되더라구여 ㅋㅋㅋ 그 사진이 없는게 아쉽네 그거보면 절대 못드실텐데 ㅋㅋㅋㅋㅋㅋ

주문한 근고기가 나왔습니다.. 이 2덩이가 54,000원.. ㄷㄷㄷ 아 왜케 비싸냐 ㅋㅋㅋㅋ

고기 찍어먹는 소금도 줍니다 ㅎ

심지어 위에꺼에 비게 보이세요?ㅋㅋㅋㅋㅋ 비게덩어리를 돈주고 사먹는 느낌이었어여 ㅋㅋ 그리고 종업원이 고기를 더럽게 못짤라서 비게 / 살고기 따로 분해를 철저하게 해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았음 ㅋㅋㅋㅋ

뭔가 예전 처음 제주도와서 먹은 근고기 느낌이 안살아서 조금.. 실몽? ㅋㅋㅋㅋ

그래도 고기가 익으면서 맛은 있겠다 생각이 들었어여 ㅋㅋ 당연히 소주도 댕기는 게 현실이긴 하지많요 ㅋㅋ

열심히 잘라주셨는데, 거의 비게가 많고 반대쪽에는 비게만 다 주셨는데... 사진이 없네 ㅋㅋㅋㅋㅋㅋㅋ 비게를 이렇게 철저하게 살과 분해해서 잘라줄 줄은 몰랐는데 ㅋㅋㅋ

바로위에 가위로 자르는 부분이 다 비게... ㅋㅋㅋ 저것만 찍은 사진이 없긴하네여

 

이렇게 비싸게 주고 먹었지만 마지막 비게는 다 남기고 왔다는...ㄷㄷㄷ 다음에 오시는 분들은 잘 짤라달라고 요청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여 ㅋㅋ 비게 싫어하는 사람이나 안먹는 사람은 진짜 먹을거 없어여 ㄷㄷ

야무지게 먹고 나니까 그래도 배는 불렀어여 ㅋㅋ 아 제주도와서 이제 근고기 못먹어볼거 같아여 ...

마지막 마무리는 밥보다는 라면이 좋은것 같아서 주문 했어여 ㅎ 가격이 비싸진 않아서 먹었죠 .. 라면이 가장 맛있다고 하면 거짓말인가여? ㅋㅋㅋ

 

아 뭔가 여긴 진짜 다른 집들과는 다르게 만족도가 매우 떨어지는 집이었어여 ㅠㅠ 근고기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고 다녔었는데 말이죠 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