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서귀포 남원] 인생 분식을 만나다 튀김이 예술인 집 "호꼼스넥" > 내돈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2. 27.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제가 제주도만 오면 비/바람/강풍/눈 이런 것들을 몰고다녀서 심난했는데, 제주도민께서 원래 제주도 날씨가 훅훅 변해서 신경쓰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꼭 저만 오면 더 훅훅 변하는건 맞다고 해서 웃펐어여

 

갑자기 일정 중간에 폭풍 눈이 내리면서 날씨가 엄청 안좋았거든요? 그리고 이날 밤에 눈이 왕창 내린다는 일기예보가 있어서 바쁘게 일정을 소화하고 있었죠 ㅎ 가는곳 마다 빨리 가라고... 곧 심해질꺼라고 ㅋㅋ 그래서 바쁘게 갔는데... 점심은 먹고 가야죠 ㅋㅋㅋㅋ 어제부터 이상하게 떡볶이에 튀김이 땡겨서 가는 길에 분식집을 검색해서 갔는데 한곳이 뜨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진행 ㅋㅋㅋ 평도 좋고 배도 고팠는데 가는길에 있으니 금상첨화였죠 ㅎ

 

도착했는데 날씨가 딱 풀렸더라구요? 눈도 그치고 하늘도 햇빛도 비치고 좋았죠 ㅎ 심지어 바닷가에 있어서 기지개 펴면서 바다도 한번 봤네요 ㅎ (제주도 5일 출장가는데 바다는 서귀포 남원 갈때 한번, 렌트카 반납할때 한번이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일기 쓸건데, 제주도 가면 다 부러워 하는데.. 일하러 가는 사람이 얼마나 구경하고 놀겠어여 ㅎ 중간중간 밥이나 먹지 마치고는 밤인데 당연히 숙소가서 쉬기 바쁘죠 ㅎㅎ

 

 

 

처음에 네비 찍고 왔는데, 분식집을 못찾았어여 ㅎ 설마 이건가 했는데... 이게 식당일 줄이야 ㅋㅋㅋㅋ

 

무슨 동네 팔각정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 ㄷㄷ

 

[호꼼분식]

 

1. 식당 이름 : 호꼼분식

2.추천 메뉴 : 떡볶이, 튀김 종류 전체!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 58-1

4. 주차 : (주차장 O) 공용 주차장 있음

5. 운영시간 : 11:30~19:00 (매주 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주문 후 오래 기다려야함! / 하지만 튀김은 기다린 보람을 느낄 정도로 세상 바삭함!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 58-1

 

 

 

그래도 입구에는 나름 분식집이라고 메뉴판도 이렇게 만들어 뒀다그여... ㅋㅋ 근데 전혀 메뉴판으로 안보이죠?

 

 

굽이굽이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에 식당에 입구가 나옵니다 ㅎㅎ 밖에서 봤을때는 허름한데 안에 들어가니 더 허름하더라그여 ㅋㅋㅋㅋㅋ

 

 

제가 왔을 때 이미 만석 ㅋㅋ 만석이라고 해도 4~5팀 정도 받을 수 있는 작은 매장이긴 하지많요 ㅋㅋ 다들 먹느라 바쁘고 옆에 있는 분들이 거의 극찬을 하면서 드시고 추가로 주문을 엄청 하셔서 맛집인가보다 기대도 했어여

 

진심... 와... 우와... 개 존 맛 ... 와 더시키자 하면서 가서 더시켜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먹은건 셀프로 치우고, 식기 / 집기는 알아서 가져다 드셔야 한다는 사실! ㅋㅋ

 

앉으면 바쁘게 움직이시는 사장님이 언능 메뉴 주고 가시는데 메뉴판이 귀엽죠? ㅋㅋㅋ 이름도 호꼼스낵이라고 해서 이게 뭔 의미인가 궁금하기도 했는데.. 굳이 물어보진 않았어여

 

 

선결제 시스템! ㅋㅋ

 

메뉴는 다양한데 대부분 튀김종류가 많아요 주력이 튀김인듯 하더라구요? ㅋㅋ

 

 

세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ㅎ

 

 

아쉬운건 세트메뉴에 뭐가 나오는지 모르겠더라구요? 혼밥세트긴 한데 부족하면 더 시키려고 사장님께 뭐 뭐 나와요 물어봤는데, 사진에 있어여...... 라고 하셔서

 

아...? 사진...? 근데 봐도 모르겠음 ㅋㅋㅋㅋ 뭐뭐뭐 나온다 하는데 사실 생각 없어서 혼밥 세트에 만두 튀김 추가했어여 ㅋㅋ

 

 

술도 팔아영!! ㅋㅋ

 

주문하고 나니까 앞에 주문도 밀린것 같고, 주문 들어가면 즉시 튀긴다고 해서 .. 오래걸리겠구나 했어여 ㅋㅋ 그래서 주변에 둘러보고 경치도 봤는데 바닷가의 매장의 장점이랄까요? 밖에 풍경이 또 죽여주잖아요 ㅎㅎ

 

 

날씨도 더 좋아지고 있고 풍경도 좋고 ㅋㅋㅋ 창가 앉았는데, 보니까 테라스에도 좌석이 있었어요.....ㄷㄷㄷㄷ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테코도 하셨다는 사실! ㅋㅋ

 

 

저는 너무 배가고파서 진작 먹을준비를 마치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 그런데.... 진짜 주문이 누락되었나 싶을 정도로 메뉴가 안나와요.... 가서 주문 들어갔는지 물어보고 싶었다니까여 거짓말 안하고 10~15분 기다린듯 ㅠ

 

(튀김은 튀겨놓으면 바로 나오는데, 주문과 동시에 튀긴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주문과 동시에 튀김반죽 부터 만드시는듯한 느낌)

 

 

오래 진짜 오래오래 기다려서 get 한 혼밥정식!

만두는 조금 있다가 주신대여ㅋㅋㅋ 아니 튀김을 같이 튀기는거 아녀? ㅋㅋ 따로 튀기신다고? ㅋㅋㅋㅋ

 

근데, 기다린 보람이 있게 퀄리티가 작살나죠??

 

 

개인적으로 진짜 먹고싶었던 떡볶이의 표본 매콤 달달하면서 튀김 찍어먹기에 특화된 분식스타일 떡볶이!!

 

 

약간 진심 약간 매콤하고 진심 달달달달.. 설탕 많이 부은 느낌인데, 백종원 스러워서 더 맛있었어요! 진심 합격점수 드려요 ㅋㅋ

 

 

튀김은.. 세상에서 잴 바삭한 튀김 오래걸릴만 했다 인정한다 싶을정도로 높은 퀄리티의 튀김... 위에는 왕 새우 튀김이고 아래는 오징어 튀김이에영 김말이도 숨어있어요

 

 

기다린 시간이 하나도 안 아까울 정도였다니까여?? 튀김.. 진심 100점 드릴수 있음!! 튀김은 계속 시켜 드려소 되용!!!

 

 

먹다가 나온 만두튀김인데, 이것도 할말이 많은게 처음에 나왔을 때, 엄청 뜨거웠거든요? 그래서 .. 바로 튀겼구나 느꼈죠! 근데 이 열기가 음식 다 먹을 때 까지 유지가 되더라구요(개신기.... ㅋㅋ) 그래서 처음부터 끝까지 뜨겁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튀김을 추가로 시켜먹는 이유를 여기서 찾아버림

 

마지막은 알밥인데용?!

 

 

이것도 획기적이라고 생각했던게, 무난하게, 간장 + 알 + 단무지 + 김 + 밥 이런느낌이 아니라, 신의 한수라고 느낀게 튀김 뿌시래기가 들어갔어요 (부시래기?) 아... 뭔가 사진을 보면 이해가 되실꺼에요

 

 

튀김들 보이시죠? 이게 엄청 바삭바삭 식감을 업그레이드 해줘요 ㅋㅋ 알밥을 한숟가락 펴서 떡볶이 궁물에 찍어서 먹으니까...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구요?

 

 

요런 풍경 좋은 음식이 아래처럼 싹 없어져버림여 ㅋㅋ 진짜 떡볶이 궁물이 너무 중독성 있어서 다 찍어먹었네요 ㅋㅋ 저렇게 먹고 만두 하나 남긴 이유는 만두가 저런 상황에서도 따뜻해버림..... (제가 급하게 먹은건 아니에요 풍경도 보고 사진도 찍고 먹어서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