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주 북구] 동명동 감성. 가정집 변경한 레트로 카페 "ILLAD"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2. 27.
728x90
반응형

하이루>_<

 

오늘은 전남대 후문에 일반 가정집을 카페로 전환한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구 합니다 ㅎ 외관은 집인데, 내부는 엄청 카페로 만들어 뒀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소품부터 케익도 퀄리티가 좋고... 음료도 나름 나쁘지 않은 곳 ㅎ

 

누군가에게는 다락과 2층이 있어서 아지트로 사용 될만한 카페인듯 합니다 ㅎ 한번 보시죠! ㅋㅋ

 

[ILLAD(일다)]

 

광주광역시 북구 우치로110번길 43

 

 

여기를 오만상 많이 다녔는데, 처음봐요 외관도 엄청 화려해서 눈에 안띄었을 수 없는데 ㅋㅋㅋ 최근에 생긴것도 아닌것 같은데? ㅋㅋ

 

 

일단 가정집을 바꿔서 만든거라 외관에 간판을 못달아서 페인트칠 하고, 누가봐도 '나 카페다' 라고 만들어 뒀죠? ㅋㅋㅋㅋ

 

 

2층도 있어요!! 사실 1층보다 2층이 더 매력있 다는 사실!! 왜냐하면 가는 길부터 잘 꾸며서 뒀구, 위에는 위에 나름 크고 넓고 3인 이상 룸도 있고 ㅋㅋㅋ 예전에 이런집이 진짜 부자집이었을텐데;;; ㅋㅋ

 

 

보시면 가는길이 우산과 비닐로 쌓져있죠? 비도 안맞고 심지어 DP도 이뻐서 저렴하게 잘 인테리어 한 본보기 아닐까요? ㅋㅋ

 

 

야외석도 있고, 단체석도 있고.. ㅋㅋㅋ 단체석은 집에서 공부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공부하러 와도 시간 잘 가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니 이정도면 거의 가정집 아닌겨? ㅋㅋㅋ

 

 

1인 1주문, 4시간 이상 이용 금지... 등등 ㅋㅋㅋ 규정이 있으니 이건 참고 하시길! ㅋㅋ

 

들어오자마자 왼쪽으로 들어가면 케익과 쿠키가 DP 되어 있고 구매하시려면 가지고 오시면 되요 ㅎㅎ 접시에 담아서 오시면 되는데, 어렵진 않습니다

(어떤걸 먹을지 고르는게 힘들 뿐이죠 ㅎㅎ)

 

 

케익은 보면 초코/카라멜 요렇게 있었는데 크기가 거의 성인 주먹보다 커서 먹어도 먹어도 안줄고... 달아서 다 먹진 못하였습니다 ㅠㅠㅠ

 

 

쿠키랑 컵게익도 있는데, 종류가 다양해서 한번은 먹어보고 싶은 것들이긴 해용 ㅎㅎ

 

 

냉장고에는 냉장 케익과 음료들이 들어있는데, 이것들도 구매하려면 가지고 카운터로 가면 되용 ㅎㅎ 뭔가 병이 옛날 참기름 병같이 생겨서... 요즘 레트로가 대세라더니 여기도 레트로가 있네요? ㅋㅋㅋ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판매하니 구매 각?

 

 

음료 메뉴판은 따로 없고, 거울에 있는 메뉴를 읽어서 주문하면 됩니다 ㅋㅋㅋ 아니 메뉴판 찾다가 얼굴 다 보게 생겼네.. .ㅋㅋㅋㅋ

 

 

주문하고 둘러보면서 기다렸어요 ㅎㅎ 자리도 잡았는데, 어디를 잡을까 한참 고민했어요 .. 1층에 안쪽에 가면 좌석을 늘리려고 다락 / 외부 / 내부 한방에 3좌석이나 만들어서 앉으면 다른사람들이 들어오길 꺼려하더라구요 ㅋㅋㅋ

 

 

심지어 가장 안쪽은 이상한 화장대 거울 있어서... 존무섭... ㅋㅋㅋㅋ

 

 

다락은 예전에 할머니집 느낌 나서 여기도 무섭 ㅋㅋㅋㅋ 진짜 우리 옛날 할머니집 같이 만들어서 오싹한데, 다락에 올라가고 싶은 사람도 있겠죠? ㅋㅋ

 

 

ㅋㅋ 다락은 조명까지 개무섭... ㅋㅋㅋ 여기 나름 컨셉도 있고, 음료나 쿠키, 케익들도 퀄리티 괜찮아서 개강하면 대학생들이 넘처 나긴 할것 같네요? ㅋㅋ

 

 

이날 뭔 바람이 불었는지, 케익이랑 아메리카노 주문해서 먹었는데.. 사진은 케익만 달랑 있네요? ㅋㅋㅋ 아메리카노 맛은 쏘쏘... 하지만 케익은 당충전이 확실하게 되는 어마무시한 맛... 다 먹지 못하고 남겨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