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주 북구] 일곡동 선선한 밤 분위기에 흠뻑 빠지고 싶다면 "HAYES 99"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1. 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랜만에 일곡동 자연마을 뒷쪽 개인카페 거리를 갔습니다 ㅋㅋ 여긴 밤에 오는게 제맛인가 싶기도 하네요

 

일곡동까지는 사실 살지 않으면 크게 올일이 없는데 가끔 개인 카페 괜찮은 곳들을 찾아다니려고 일부러 여기까지 오는 일이 종종 있어요 (개인카페가 많고 이쁜곳도 많거든요)

 

요즘은 코로나라서 위험해서 사람이 많이 없는곳을 찾아다니거나 거의 테이크아웃을 하기 때문에 요기 근처 가는게 좋다고 생각했어요 ㅎ

 

몇개 가보진 않아서 오늘은 새로운 곳을 가보자고 생각해서 깔끔하게 보이는 요기를 갔는데.... 오? 약간 사장님이 장인 포스 느껴지는게 잘왔다 싶더라구요!

[HAYES 99]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택지로99번길 35

작년 개발팀 일할때 진짜 자주 왔었는데.... ㅋㅋㅋㅋ 거의 개인카페는 개발팀 일할때 왔던 곳들 위주로 가게 되나봐요 !!

밤 야경과 안에 조명이 조화로울 때즈음 가서 분위기가 기똥차네요 ㅎㅎ

 

요즘은 건강음료나 tea가 대세인가 여기저기서 요런 음료들이 많아진 느낌이네요 ㅎ 그리고 와플이나 크로플이 판치는 세상이 된것 같네여 ㅋㅋㅋ

내부는 1F~2F로 복층 구조로 되어있어요 ㅎ 내부를 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꾸며둬서 여자분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았어여 ㅎ

내부에 공간을 넓게 쓰게 해둬서 답답하지 않고 탁 트인 느낌! 천고가 낮아도 2층이라서 그런가 답답함은 안들더라구요 ㅎ 그리고 개인카페 답게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놓은것도 좋았어여

저녁이라 무거운것 보다는 가벼운 음료를 주문하고 싶었고, 커피는 너무 많이 먹어서 tea 종류로 먹으려고 생각을 하고 있었어여 ㅎㅎ

 

그래서 추천을 해달라고 했는데, 생 민트 tea가 있다고 해서 그걸로 주문했습니다.

(아마 민트를 바로 뜨거운 물에 우리지 않았을까?) 생각했죠 ㅎ

종류는 다양하고 tea에 일가견이 있으신가 아래쪽에 쌤플을 요렇게 구비해 두셨더라구요 향을 맡고 카페인 함양도 보고 나서 주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죠?ㅋㅋㅋ

주문 완료하고 옆에 보니 계단이 있더라구요? 일단 내부가 화이트 톤에 조명들이 너무 이뻐서 와... 하고 1층 보고 2층도 궁금해 진다 생각 들어서 바로 올라가봤죠

이런 DP를 보면 진짜 사람 성격이 나오는것 같아요 ㅎ 저는 절대로 못하는 부분이거든요 ㅎ

조명도 이쁨...ㅋㅋㅋㅋ

2층 올라왔는데 엄청 넓은 좌석에 깔끔하게 정리 잘된 내부 ㅎ

코로나라서 사람도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어여 ㅎㅎ 진짜 골라 앉아도 되는 시기였는데, 창가에 앉았어요 ㅎ(어두워서 밖에 보이지도 않았는데 말이죠 ㅎㅎ)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생 민트티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민트티는 그... 민트의 특유의 치약맛 오..... 쌔더라구요? 예전에 민트를 취급 했었는데 민트가 물에 타도 향이 줄지도 않고 심지어 빻아서 넣으면 향이 2~3배는 증폭되거든요? 다행이 여긴 빻지는 않고 풀만 있어서 다행이다 생각했어여 ㅎㅎ

 

제가 민트를 좋아하는건 아닌데, 막상 먹으니까 편안하게 심신이 안정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 밤에 잠이 잘 오겠더라구요

여러가지 있는데 다음에는 다른 걸로 도전해봐야겠어여 ㅎ 잔이랑 포트가 너무 이뻐서 두번 세번 보고 따라먹게 되는 곳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