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장흥] 음료에 크림 듬뿍, 지방 숨은 디저트 베이커리 맛집 "오차현"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후배랑 간단하게 밥을 먹고 커피한잔 하러 온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ㅎ 나름 장흥에서는 가장 조은 개인카페라고 해서 와봤어요 ㅎㅎ

 

근데, 주차장도 넓고(매장 주차장은 아니지만 공용주차장이 크게 있음) ㅋㅋㅋ 내부는 아기자기 하면서 깔끔해서 너무 이쁘고, 음료나 베이커리+디저트에도 퀄리티가 높아서 ... 여기 근처 살면 자주 와보겠더라구요?

 

그리고 놀란건 밥을 먹었음에도 빵을 먹었는데 빵이 너무 맛있다는 사실??

[오차현]

 

전라남도 장흥군 장흥읍 동교1길 2

 

 

 

 

아마 뒤에서 들어간것 같은데, 간판이 없네여 ㅋㅋㅋ 주차장쪽이 뒷쪽인 걸로 ㅎㅎ

 

 

코로나인데도 카페는 열심히 하고 있는데 넓은 내부에 사람이 거의 없고 조용하다 싶이.... ㅠㅠㅠ

 

 

오픈과 마감 시간은 참고 하시라구 찍어왔어여 ㅎㅎ 매주 월요일을 휴무네요 ㅎㅎ

 

개인카페에 시그니처 메뉴가 많을 것 같은 카페라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ㅎ 그리고 계절에 맞는 음료들도 많을것 같았는데 ㅋㅋ 커피보다는 다른것이 먹고싶더라구요

 

 

저는 생딸기우유를 주문했고 후배는 쑥라떼를 주문했어요

(원래 녹차를 먹으러고 했는데, 녹차가 없고 쑥을 추천해주더라구요 ㅎㅎ )

 

쑥? ㅋㅋㅋ 뭔가 안 땡기는 맛이긴 할듯...ㅋㅋㅋ

 

 

쿠폰도 발행해 준답니다 ㅎ

그리고 옆에 너무 맛있게 보이는 빵과 디저트들이 있어서 눈을 뗄수 없더라구요

(바로 밥을 먹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ㅋㅋㅋㅋ)

 

 

남은 크루와상 하나는 주문해버렸습니다 ㅠㅠㅠ

 

 

쇼케이스에는 조각케익도 많아서 골라 드실수 있으실듯?ㅋㅋㅋ

 

 

길게 뻗은 내부는 겉에서 보는 것과 다르게 안에는 엄청 깔끔하고 넓어요 ㅎ 크게 3가지의 내부로 나눌수 있는데, 각각 특징이 다다른 느낌이에요!!

 

먼저 가장 안쪽에는 마치 목욕탕은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사진찍기 좋게 테마를 잘 꾸며둔 느낌?ㅋㅋㅋ

 

 

그리고 주문과 제조가 이루어지는 bar 앞에는 깔끔하고 조용하게 이야기 나누기 좋은 우드 테이블들이 있구요 편하게 앉아서 이야기 나누기 좋을듯 했습니다 ㅋㅋ

 

 

제조하는 것도 구경 할 수 있구요 ㅎㅎ

 

마지막으로는 안쪽 룸(반룸)으로 되어있는 공간인데, 스터디, 단체모임 등 하기위해서 안에서 짱박혀서 뭐든 할 수있는 공간이더라구요? 갔을때, 여기 안에만 2팀이 있어서 당황 ㅋㅋㅋㅋㅋㅋ

 

 

 

 

 

기다리니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ㅎ 요즘 크림이 대세인가 여기도 뭔가 엄청나게 크림을 쳐서 음료를 만들더라구요? ㅋㅋㅋ 반대로 말하면 우유는 거의 없고 크림만 왁!!!

 

 

그래도 비주얼은 깡패죠? 위에 허브 풀이 올라간게 딸기고 아닌게 쑥 라떼에용 ㅎㅎ 잘 저어서 먹어야 대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맛있었던 크루아상!! ㅋㅋ 베이킹도 하는 것 같은데, 위에 아몬드도 대박 많고, 시럽인지 꿀인지 듬뿍 발려서 달달하게 진짜 당 충전 제대로 할 수 있는 맛이었어요 ㅎㅎ

 

 

 

요렇게 한상 먹으면서 이야기 했는데... 이게 밥인지 후식인지 모를정도 ㅋㅋㅋ

 

 

이 사진은 너무 이쁘죠? ㅋㅋ 제가 찍어도 잘 찍은듯... 층이 이쁘게 분리되면서 하이라이트도 잘 들어가서 너무 맘에 드네요 ㅎㅎ

 

맛은 무난했어요 ㅎ 딸기를 직접 빻아서 만드는데 아직 딸기가 달달한 철이 아니라서 단맛은 크게 안났고, 음료에 크림이 너무... 많은것은 단점 ㅎ 그래도 이런 곳에서 시그니처로 활용하는건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아메리카노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빵이 너무 맛있어서 또 생각날것 같네요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