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담양] 포토존이 끝장! 넓고 깔끔한 카페 추천 #담화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3. 25.
728x90
반응형

하이루

 

바쁜 일상이 딱 끝나자 마자, 여유로운 주말의 시작! ㅎㅎ 유독 바빳던 주중의 업무가 무색할 정도로 토요일은 평화로 웠네요 ㅎ 오전에는 비가 살짝 내려서 운동을 가면서도 조금은 다운되서 갔죠

 

그래도 운동을 빡시게 한 3시간? 하고 오니까 기분이 풀리고, 오후에는 담양에 콧바람 쐴꼄 가는데, 좋은 카페 한곳 검색해서 갔어요

 

화이트 톤에 깔끔한 담화라는 곳이었는데, 주차장도 넓고 내부도 넓어서 좋았어요 ㅎㅎ 딱 내가 갔는데, 자리가 없는건 실화? ㅋㅋㅋㅋ

 

[담화]

전라남도 담양군 봉산면 면앙정로 368 카페담화

딱 도착할 무렵 비가 그쳐서 얼마나 다행이던지?ㅋㅋ

날씨가 맑으면 외부 테라스에도 사람들이 많아 앉아서 먹을텐데, 비가와서 OFF 였던 하루 ㅎㅎ

오픈 / 마감시간이 적혀있어서 요건 찍어봤어요 ㅎㅎ

 

진심... 한 5시 정도 갔나? 이랬는데도 사람이 꽉 차있을 줄이야...ㅋㅋ 당황스럽고 자리는 없어서 어디든 끼여 앉아버렸네요 ㅎ

저기 왼쪽에 보이는 쇼파가 정말 편해보였는데, 반대로 한번 앉으면 2~3시간은 훅 지나갈 정도로 생각들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다정한 연인의 투샷이 나올랑가요? 지인이면 사진 주고 싶을 정도였다니까여 ㅋㅋㅋ

사람이 이렇게 많은데도 사람이 계속 오는거 봐서는 진짜 카페는 담양에 차려야 되는가 싶더라구요.. 아마 베이커리가 특색이 있는것 같았는데, 제가 간 시간은 이미 끝....ㅋㅋㅋ 그래서 구경도 못했죠 ㅎㅎㅎ 딱 하나 남아있었음..ㅋㅋㅋㅋㅋ

딱 저희도 저녁 먹으려고 갈 무렵 사람들이 왕 빠지더니 빈자리가 많이 생겼는데, 다들 생각이 비슷한가봐요 점심먹고 카페와서 주구장창 와서 저녁먹을 때 즈음 집가기! ㅋㅋㅋ

보면 회전율이 안좋을것 같은데, 매출은 잘 나올 것 같다 말이죠? 직업병인가여..?ㅋㅋㅋㅋ

주문 받는곳 근처는 넓어서 편했어요 ㅎ 아에 테이블을 더 깔아도 되지 않을까 생각 들 정도였으니까여 ㅎㅎ

음료는 주문하기 전 메뉴를 보시기 바랍니다 ㅎ 종류가 많으만 많고, 적으면 적은데... 시그니처를 많이 시키더라구요

평소같으면 당연히 아메리카노 인데, 오늘은 커피가 안땡겨서 .. 히비스커스스트로베리? 요거 TEA 시켜먹어보봤어요 ㅎㅎ 단거는 영 안땡기더라구요 ㅠ

빵과 과자는 PASS -> 밥먹으러 갈꺼임! ㅋㅋㅋ

 

주문한 음료가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아마 아메리카노랑 티니까 ㅋㅋ 후다닥 나오지 않았나 싶었어요 ㅎ

음료 나왔는데, 티 색이 너무 이쁘지 않아요? ㅋㅋ 그리고 우러날수록 색이 진해지는것도 좋았그요

맛은 딱 히비스커스고 약간의 새그러운 맛과 딸기향이 있었어요 ㅎ 아메리카노는 뭐... 무난하게 다 똑같그여 ㅋㅋ

잔도 이뻐서 사진 찍었죠 ㅋㅋㅋ 뭔가 커피가 안땡길때는 단것도 싫으니 티를 많이 먹어야 겠다 생각했어요 ㅎㅎ 이거 먹었으니 잠 잘올듯..! ㅎㅎ

 

비도 그치고 날씨도 좋아지면서 뭔가 기분도 상큼하게 바뀐 뒤에 주변을 살펴보니까 포토존이 2개 있더라구요 그 중 조용한 포토존 가서 사진을 찍었죠 ㅎ 원래 사진 찍는거 안좋아하는데, 블로그 한 뒤로부터 뭔가 남겨야 겠다 생각도 들어서 찍어봤어요

영... 머리를 아직 안해서 그런가 같기도 하고, 사진이 어색해서 계속 딴짓하게 되더라구여 ㅋㅋ 그래도 찍은거에 큰 의미를 부여하고!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