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서사라] 노포의 위엄! 김밥장인인듯? "맛짱 맛 김밥"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3. 25.
728x90
반응형

하이루

 

원래 점심을 잘 챙겨먹지 않고 어쩌다 기분내키면 사먹는 정도인데, 입술 아래 염증이 생기고 이게 엄청 심해지더니 2차 감염이 되어서 고생길이 열린 상황에서 ㅠ

 

더 이상 안되겠다 해서 약국가서 약을 지어 먹는데, 약값만 15,000원... 결론적으로 약 먹어도 호전 증세도 없어서 이정도면 병원을 갈껄 하는 후회하던 찰라 약 먹기위해 사먹는 김밥집을 소개해드립니다 ㅋㅋㅋㅋ

 

허걱... 난 이곳이 노포로 진짜 맛집인줄 알았지만, 검색해보니 프렌차이즈라는 신기한 사실? ㅋㅋㅋㅋㅋ 뭔가 이제와서 속은 느낌이지만 후회는 없음. 왜냐하면 맛있게 잘 먹었기 때문에 ㅎㅎ

 

[맛짱 맛 김밥]

 

1. 식당 이름 : 맛짱 맛 김밥

2.추천 메뉴 : 김밥류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서사로 74-1

4. 주차 : (주차장 X) 인근 길주차도 어려움..

5. 운영시간 : 모름..

6. 특이사항 : 입구에 김밥이 한줄에 2천원인가? 그런거 있는데 가보니까 올랐음...ㅋㅋㅋ

이런 모습을 보니 오래된 맛집 노포라고 생각해버림..

내부도 테이블은 없이 포장만 하는 곳처럼 되어 있는데, 신기한게 전기 밥솥이 큰것 3개 있는거 보고... 여긴 찐이다고 생각해버림 ㅋㅋㅋ 일반 김밥을 먹으려고 했지만, 메뉴판을 보니 생각이 바로 바껴버렸죠 ㅎㅎ

바로 소고기 김밥 / 고추참치 김밥을 주문해서 포장하고, 일 마무리 하고 차에가서 흡입 ㅋㅋㅋ 약 먹는것만 아니면 사실.. 안 사먹었을것 같은데, 약국에서 고기/술/밀가루 먹지 말라고해서ㅋㅋㅋ (고기/술/밀가루 빼니까 먹을게 없었음... 김밥에도 고기가 들어가니까 ㅋㅋ)

 

근데, 먹을때 보니 이렇게 밥 먹는것도 좋았어요 ㅎ 김밥도 튼실하고 밥도 맛있고.. 사실 때 놓치는것 보다 간단히 차에서 김밥 먹는것도 시간도 단축하고 좋더라구요

 

먼저 소고기 김밥 개봉! ㅎㅎ

튼실한 김밥의 비주얼에 솔에 밥이 적고 다른것들이 많이 들어서 맛이 지대로더라구여 ㅋㅋ 다만, 소고기라서 그런가 햄이 실종된 것은 비밀 ㅋㅋ

바빠서 어디 가진 못하고 포장해서 차에서 먹고, 전화와허 일하고 자료 보내면서 먹었다는 ....ㅎㅎ

배고파서 그런가 금방 흡입하고 두번째 김밥 개봉 ㅎ 사실 두번째는 가면서 느긋하게 하나씩 주워먹으려고 했는데, 업무 전화가 와서 업무 처리하느라 먹자 하고 개봉 ㅎ

 

땡초가 크게 들어있어서 불안하긴 했는데, 엄청 매워서 고생했어여 ㅎㅎ 고추참치라 그런지 고추맛이 확! ㅎㅎ

그래서 점주님이 주신 커피 마시면서 아픈 속을 달랬고 약도 커피랑 흡입 ㅋㅋㅋㅋ 세삼... 이런 일상도 나쁘지 않네 하면서 위로해버렸네여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