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유스퀘어 맛집] 돈까스 맛집이지만 비빔만두는 필수 주문@ "금화왕돈까스"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3. 14.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유스퀘어에 볼일이 있어서 가는 찰라, 점심시간이 되었더라구요? 혼밥은 좀 뻘쭘해서, 직원들과 밥을 먹기위해 소수 정예로 유스퀘어로 집결했죠

 

오늘 메뉴는 2층 에스컬레이터 옆에 새로 오픈한 돈까스집으로 정했습니다 ㅎ 오늘 모인 맴버 저 포함해서 3명이 다들 돈까스도 좋아하고 일가견이 있어서, 메뉴에는 불만없이 다들 쌉 GO! 했죠 ㅋㅋㅋ

 

최근에 오픈한 곳으로 저는 처음 본 곳인데, 같이 일하는 후배 한명의 추천으로 첫방문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금화왕돈까스]

 

1. 식당 이름 : 금화왕돈까스 유스퀘어점

2.추천 메뉴 : 모짜렐라 치즈롤까스, 비빔만두

3. 위치 : 광주 서구 무진대로 904 유스퀘어 2층 에스컬레이터 옆

4. 주차 : (주차장 O) 유스퀘어 주차장

5. 운영시간 : 11:00 ~ 21:00

6. 특이사항 : 양이 엄청 많아서 욕심내지 마세요 ㅎ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904 광주유스퀘어 2층

 

 

딱 에스컬레이터 올라오자 마자 옆에 보이는 돈까스 집으로 최근에 오픈해서, 지금 오픈 행사 옛날 돈까스 + 모닝빵을 1,000원 할인하고 있어여 ㅋㅋㅋ

 

 

역시 유스퀘어는 창문에 메뉴가 붙어있어야 제맛이죠?ㅋㅋ 문앞에서 보고 고르고 들어가는 센스! ㅋㅋ 여기서 핀트 안맞으면 바로 다음 집으로 넘어가기도 하죠?

 

 

생각보다 돈까스 메뉴가 많았어요, 옛날 돈까스는 딱 기본 등심 돈까스 일것으로 추측되고 생선가스, 모짜렐라치즈, 카레 등등이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눈꽃치즈돈까스도 땡겼지만 저건 호불호가 있을것 같더라구요

 

3명이서 같이 먹으니까 이것저것 시켜서 우르르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잡히는데로 다 주문 시작

 

모듬돈까스정식 + 비빔만두 + 모짜렐라 치즈롤까스 + 고기카레덮밥

 

주문 완료.. 3명이서 왔는데 메뉴를 4개 시켰다? ㅋㅋㅋㅋ 잘 먹는것 가만해서도 욕심낸것같죠? 주문하고 나서 .. 너무 많이 시켰나 생각했어여 ㅋㅋㅋ

 

 

주문 완료하고 SSG 둘러보니까 이제 막 오픈해서 그런가 시설이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벽에 액자로 이것저것 걸려 있으니까 구경하느 재미도 있었어여 ㅋㅋㅋㅋ 테이블로 된 좌석이 있고, 북박이로 앉아먹는곳이 있어서 편하신 곳으로 착석하시면 됩니다요 ㅎㅎ

 

 

매장이 넓어서 좌석도 충분하고 못 앉아서 밖에서 기다리진 않겠더라구요 ㅋㅋ

 

 

테이블에 앉아서 자리를 잡고, 이용방법과 메뉴를 쭉 훑어 봤어여 ㅋㅋ 뭔가 재미있으면서도 볼거리도 많아서 쭉 보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그 중에 가장 중요한 점!!!

 

* 주문 시 선결제 입니다. *

 

저는 조금 생소하긴 한데, 일단 선결제라고 하니 가서 결제를 하시구 오시면 되요 ㅋㅋ 그리고 모든 돈까스 메뉴에는 모닝빵이 함께 나오는데, 모닝빵 맛있게먹기! 를 참고하시면, 햄버거처럼 만들어 먹는 팁이 있어여 ㅋㅋ

 

맛이 없을 수 없겠죠? 아래에서 나오는데, 모닝빵에 잼이 함께 나와서 꼭 돈까스랑 안먹어도 잼이랑 빵이랑만 먹어도 개꿀맛 ㅋㅋㅋ

 

 

셀프코너가 크게 잘 되어있는데, 결제 후에 셀프코너 가서 수저, 스프, 장국 등등 퍼오시면 동선을 깔끔합니다 ㅋㅋ

 

 

반찬, 물, 스프, 장국, 수저, 남은음식 포장 전부 SELF 에요 ㅎㅎ 스프는 셀프바에 있어서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듯여? ㅋㅋㅋㅋ

 

 

먹을 준비는 끝났고 이제 음식만 나오면 된다!

 

 

그 와중에 스프는 역시 ㅇㄸㄱ 하면서 먹었는데, 맛이 없을 수 없더라구여 ㅋㅋ(ㅇㄸㄱ 아닐수도 있음..ㅋㅋㅋ)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막상 나오고 나니까 생각보다 음식이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일났그나.. 했져 ㅋㅋ

 

 

처음 등장한 모듬 돈까스 (등심, 치킨, 생선 조합)

 

 

 비빔만두 (이건 졸맛탱이었음)

 

 

모짜렐라치즈롤까스

 

 

3명이서 각자 앞에있는거 먹기 편하게 비비고 ,썰기 시작 ㅋㅋ 사실 먹는 시간보다 썰고 비비는 시간이 더 많이 걸린것 같았어여 ㅋㅋ

 

 

모듬까스는 가격대가 좀 있지만, 그만큼 푸짐하게 나와서 여러명이 먹을때 시켜서 같이 맛보면 참 좋을것 같은 메뉴였어여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었던 비빔만두! 만두를 튀겼지만 안에 육즙이 가득해서 쫄면이랑 먹으면 너무 잘 어울렸그여, 사실 만두만 먹어도 끝장나는 맛있어여 ㅋㅋ

 

 

 

뒤늦게 등장한 카레까지 ㅋㅋ 카레 색은 조금 진한 편이었그여 위에 계란후라이가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ㅎ

 

 

진짜 3명이서 돼지처럼 먹기 시작! ㅋㅋ 사실 맛이 없었으면 다 먹지 못했을 텐데, 야채와 밥 조금빼고 다 먹었다는게 신기할 정도였어여 ㅎ

 

 

모짜렐라치즈롤까스는 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여 .. 아따 치즈 많은 부분이 넘치고 넘쳤는데, 사진은 치즈가 조금만 늘어난거 뿐이네여 ㅠㅠ 가서 드셔보시면 이건 팩트 체크가 가능합니다 ㅋㅋ

 

 

돈까스는 맛이 없을 수 없는 음식이잖아요? ㅋㅋ 그래서 어디서 뭘 먹든 무조건 맛있죠 ㅎ 특징적으로 모닝빵이함께나와서 부족한 탄수화물 보충에도 매력적인 곳이라서 다음에 일 하러 유스퀘어 오면 혼자서도 재방문 해보려그 합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