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이디야 #영암 커피 맛집! "이디야 영암점"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3. 31.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아침에 미세먼지가 왕왕 껴 있어서 움직이기가 정말 힘들었는데여 ㅠ 그래도 주말에 잘 쉬어서 그런가 월요병은 다행이 없더라구여 ㅎㅎ

 

심지어 영암으로 지원 업무를 가야되서 오전에 에너지 보충을 하고 움직여서 퐈이팅 넘치게 한주를 시작해버렸죠 ㅎㅎ

 

이디야가 영향력도 있고 인기도 있어서 코로나임에도 오픈이 활발한데요, 이제 호남권의 군단위도 다 들어가버려서 남은 곳이 별로 없네요? ㅎㅎ 이번에 오픈한 곳은 대박 조짐이 있는 곳으로 인테리어도 끝장 나더라구여

 

[이디야 영암점]

 

 

 

 

운영시간 08:00 ~ 22:00

 

 

영암 군청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주변에 주차도 편하고, 바로 앞에는 무료 공용주차장도 있어서 차 타고 오기도 매우 편한 곳입니다 ㅋㅋㅋ

 

 

문 열고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무인주문기와 전자메뉴보드! ㅎㅎ 이제 막 오픈해서 허저 깔끔해요 ㅎㅎ 아직 때도 안탔다는 사실...ㄷㄷ

 

DP도 칼각이 해둬서 빵이나 음료 고르기도 좋더라구여

 

 

입구도 으리으리 한게, 좌석도 많아서 편하고, 단체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코로나 5인이상 집합금지가 완화되면 모임도 활발하게 할 수 있겠더라구여 ㅎ)

 

 

이디야 자주 가시는 분들은 아래 매장사진을 보시면 많이 의아해 하실거에요 ㅎㅎ 이게 이디야 맞아?? 하실텐데, 맞습니다 이디야입니다 ㅋㅋ

 

이제 인테리어가 변경되어서 흰식/갈색의 톤으로 내부가 꾸며져서 편안하고 안정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ㅎ 그리고 의자도 조금씩 변경되어서 엄청 편하게 앉을 수 있어요 ㅎ(그대로 잠들뻔...)

 

 

 

 

 

항상 신규 매장들 가면 단체테이블과 그 위에 있는 전구들이 매력 있는데, 이건 직업병일까요? ㅋㅋ 사람들은 잘 안보인다고 하던데,,,, ㅋㅋㅋ 이디야 하실 분들은 눈이 절로 가겠죠?

 

요즘 이디야 오픈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계시던데, 이 매장이 가장 최신의 디자인이고 인테리어라서 오셔서 음료도 드시구 인테리어, 가구 보고 가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것 같아요

 

 

PS. 참고로 일하시는 직원 분 중에 남자분이 엄청 잘생기셨음.... 매장에 꽃들도 그 직원분이 아침에 생화를 사서 갈아둔다고 합니다..... 오셔서 직원이 있는 BAR에 보면 누구 말하는지 한번에 아실꺼에여 ㅋㅋ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지금 활발하게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ㅎㅎ 내일부터는 금앨별 증정 행사를 하니까, 오셔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ㅎㅎ

 

증정품 소진 되면 행사는 끝나요 ㅠㅠ 빨리 오셔서 받아가세요 오늘 문의도 많이 주셔서... 아침부터 오실 분들이 몇팀 있어여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