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호식이두마리치킨 청량한고추마요 + 마늘떡볶이 돈아까워...

by 비온뒤맑음 : ) 2021. 4. 4.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주말을 맞이하여 치팅데이를 맞이하여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물론, 매일매일이 치팅데이긴 하지만요+_+

 

그리고 좋은 기회인게, 친구가 대구에서 와서 딱 치킨 시켜먹기 좋은 타이밍이 그려졌죠 ㅎㅎ 치킨을 먹고싶었기도 했어요 ㅎㅎ

 

뭔 치킨 먹을까 고민하다가 친구는 밥을 먹고왔기 때문에 주문한 것이 호식이 두마리 치킨에 떡볶이 세트로 했죠 ㅎ

 

[호식이 두마리 치킨]

 

청량한고추마요 + 마늘떡볶이

 

이름이 청량한 고추마요인데, 친구한테는 고추마요야 하고 시켰어요 ㅎㅎ

먹을때만 해도 몰랐는데, 그냥 고추마요라고 불러도 될듯여 ㅎ 맵기는 크게 맵지 않고 달달한게 딱 맛있어서 좋은 정도 !!

 

다만, 조금 아쉬운건 떡볶이...ㅋㅋㅋ 이렇게 해서 가격이 22,000원인데, 그럼 떡볶이가 치킨 1마리 정도의 가격이라고 하는건데, 그 값어치를 하는건지는 영....

 

일단 맛은 있어요 ㅎ 소스도 적절하게 맵고 마늘도 좀 들어있어서 좋은데... 오뎅도 없고 야채도 없는 걍 떡만 있는.....

 

 

총평 : 청량한 고추 마요 존맛 + 떡볶이 맛있는데, 허접함.... 만원 정도 값어치는 아님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