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먹고 반해버리는 이디야커피 가을/겨울 신제품 식혜/한라봉식혜 > 내돈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9.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ㅎㅎ

 

오늘은 이디야커피 신제품 소개를 하려고 해요~ 물론...! 너무 늦었는거 나도 알아요

 

하지만 늦었을때가 가장 늦었기때문에...

 

는 말도 안되는 소리고 최선을 다해서 올려보겠습니다!!!

 

먼저 8월에 나온 식혜! ㅎㅎ 아니 뭔가 식혜 너무 흔하고 그런가보다 하는 음료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람....

ㅋㅋㅋㅋ 뭔가 나온 취지는 전통차에 대한 니즈? 추석을 기대어 쉽게 한방? 이런 느낌...ㅎㅎ

작년에 나온 대추차, 쌍화차, 생강차와 더불어 전통차 라인을 확대하기 위하여 나온 느낌인데말이쥬!

 

이거랑 같이 호떡 나온나고 말이 있었는데 갑자기 쏙 들어간건 .. 저같은 짜바리 까지는 알려주지 않는 이유가 있겠죠?ㅋㅋ

 

종류가 2가지 입니다.

살얼음 식혜 / 한라봉 살얼음 식혜

 

사이즈는 R / EX (일명 큰/작) ㅋㅋㅋㅋㅋㅋㅋ

 

가격

R 식혜 3,900원 한라봉 식혜 4,200원

EX 식혜 4,900원 한라봉 식혜 5,200원

 

드셔보신 분들은 찬사가 이어지고 재구매가 지속적으로 이뤄지더라구요~

역시 이디야 답게 합리적인 가격! ㅎㅎ 달달함이 풍부해서 아부지들 좋아하실 만한 맛이에영!

(출시 처음에는 없어서 못팔았다니.. 말다했죠? ㅋㅋ)

 

운영은 8.16 출시해서 10.10까지 판매하네요

(짧은데, 점포에 재고가 있으면 쭉 팔수 있어서 아마 10월 말까지는 가서 마실수 있지 않을까? ㅋㅋㅋㅋ 싶어여)

다른 음료와 다르게 얼음을 갈아서 살얼음을 만들어서 주는 음료기 때문에 다른것 보다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고 안에 밥알도 풍부하게 떠있어서 너무 맛있게 보이죠? ㅋㅋ

 

달콤한게으른시간... 말도 안되지만 뭐... 웃고 넘겨주겠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