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개존맛탱 이디야커피 가을/겨울 신제품 (호지차/애플루이보스티/연유밀크티) #review #내돈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9.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ㅎㅎ

 

오늘은 이디야 신제품 가을/겨울 음료를 소개해보려구 합니다.

 

위에 이모티콘 보이시죠? 말안해도 다 알정도로 써뒀어요 물론 답정너 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맛없다고 하면 그건 진짜 개발한사람 와서 좀 곤장 몇대 맞아야함

 

오늘은 저도 처음 들어본 음료.. 그리고 기존 인기있는 제품을 잘 콜라보 해서 만든 음료 / 작년 겨울을 생각나게하는 음료 요렇게 3가지 #헤시태그 로 음료를 소개해 볼게용

 

일단... 처음들어본 음료..

 

넌 어디서 온 듣보잡이냐? ㅋㅋㅋㅋㅋ 했지만 뭔가 신기해서 먹은 사람들의 재구매와 찬사가 이어지는 음료

(근데 폭발적인 인기라기엔 음료인지도가 없는것이 한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바로보라바로바로로라보라? 잉?

 

아 그리고 중요한 정보 부터~!!! 지금 네이버에서 할인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좋아용

(다른거 드시는 분들도 이거 싸게 구매해서 다른걸로 바꿔드실수 있어용 -> 호지차 사서 3,900원 결제하고 나머지 차액 카드결제하고 4,800원짜리 쉐이크 먹기 가능 ㅋㅋ)

 

 

 

[제주 호지차]

 

요건 저도 처음들어보는 건데, 제주도 점주님들도 다 모르는 정체의 차.... 분명 제주 호지차인데? ㅋㅋㅋ

 

소개에는 제주 호지차라고 해서 차나무 잎을 녹차로 만든 다음 한번 더 볶아서 만든 차, 그 과정에서 녹차 특유의 쓰고 떫은맛이 줄어 구수한맛이 극대화된다고 하네여?

 

호오?

 

개꿀 맛나것다 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색은 조금 막 먹고싶지 않은데 맛은 좋고 드신분들도 다 깔끔하다고 말씀하시더라구여!!

 

[연유밀크티]

 

 

연유가 달고, 홍차베이스도 달고, 크림도 단데 이거 3개를 콜라보해서 나온 음료라 달달~~~!!

근데, 엄청 자극적으로 달지 않고 달달하게 쑥쑥 넘어가는 맛이라 오... 나쁘지 않아! ㅎㅎ

 

연유랑 밀크티 좋아하시면 이건 제대로 좋아하실듯합니다 ㅋㅋㅋ

 
 

 

 

[애플루이보스티]

 

이건 또 잘익은 사과의 달콤함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향미가 느껴진다고 했는데, 실제로 먹어보면 맛은 달달한데 안에 사과 조각이 너무 셔요 ㅋㅋㅋㅋ 그래서 사과는 빼고 드시면 좋습니다잉!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