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디야 #컵커피 #토피넛 #돌체콜드브루 #라떼 찐 커피 짱 맛!

by 비온뒤맑음 : ) 2021. 7. 1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 날이 왔습니다 ㅎㅎ 특히 reviw에는 진짜 완전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는데용 ㅎㅎ 나름 사정이 있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디야커피에서 나온 컵 커피라고 음... 편의점이나 특히 고속도로 휴게소에 가면 있는 바리스타 커피 같은걸 생각하시면 되용!! ㅎㅎ

위에 사진을 보면 감이 오시죠?ㅋㅋ

 

이디야커피는 항상 매장이 가장 많은 커피프렌차이즈로 매장에서 파는 커피랑 비니스트(인스턴트스틱커피)만 있는줄 알았는데, 진짜 엄청나게 많은걸 팔고 있더라구요!!

 

저도 처음 보는 것들이 많아서 당황스럽지만, 당황스러운 척을 하지 않고 바로 ... 컵 커피를 마치 예전부터 알았다는 듯이 소개 계속 고고 ㅋㅋ

먼말이야?ㅋㅋㅋㅋㅋㅋ

 

컵 커피는 3종류가 있어용!!

 

카페라떼

돌체 콜드브루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

 

가격은 무려... 2,500원!!

(지금은 편의점에서 2+1 행사 진행 중.....)

디자인은 깔끔하면서도 먹음직 스럽죠? ㅎㅎ

 

오늘은 2+1을 해서 세종류를 다 구매해 봤어용! 사실 무슨 맛인지는 알아야죠?ㅋㅋ

 

가장 놀라웠던 것은 카페라떼도 달달하면서, 부드러워서 어르신들도 잘 드실것 같았어요! 저는 사실 카페라떼는 단맛이 1도 없이 우유맛이 많이 날줄 알았거든요...ㄷㄷ

 

그리고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에는 샷이 추가되어 있어여! (이디야에서 토피넛에 샷추가 해서 드시는 분들에게 딱일 듯한 맛!!ㅎㅎ) 일명 토샷추!!

성분표에 이미 에스프레소가 추가 되어 있다는 사실!!ㅋㅋ

 

돌체 콜드브루는 연유라떼랑 맛이 비슷했는데, 달달한게 딱 관장음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라떼가 맛이 없을 줄 알고, 2+1이라도 라떼는 빼고 결제했는데, 라떼가 가장 제 입맛에 딱이었고! 너무 자극적으로 달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최애픽 등극!! ㅎㅎ

 

편의점에 가셔서 구매할 수 있으니 당장 고고!~!(미니스톱, Cu에서 구매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