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배떡 신제품 리뷰]일단 비쥬얼은 생략하고..... 드셔보세요 "블랙로제"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9. 20.
728x90
반응형

하이루

오늘은 배달떡볶이의.. 신제품 ㅋㅋㅋ 블랙 로제를 시식해본 후기를 말씀드리려구 왔습니다 ㅋㅋㅋㅋ

처음 이것을 접했을때... 정말 충격 ㅋㅋㅋㅋㅋ 일단 신제품이라고 듣고, 인터넷에 검색해 봤는데... 두둥...?

 

약긴 진흙? 뻘....? 을 연상하게 만드는 비쥬얼...ㅠㅠ

 

배떡 로제는 진짜 맛있고 알아주잖아용? 근데.. 이건 약간 식욕 감퇴 느낌이라 도전하기가 쉽지 않은...?ㅋㅋ

그래도 배떡 사장님의 추천을 받고... 일단 도전!! ㅋㅋㅋ 같이 싸주신 튀김과 스팸날치알주먹밥? ㅋㅋㅋ 신의 한수...!! ㅋㅋ

보면.... 진심 이건 진심이야!! ㅋㅋㅋ

 

비주얼과 색이 너무 식욕 감퇴 색인데, 맛은 나쁘지 않아...

 

아래부터는 약간 약혐일수도 있으니 참고로만 해주세영 ㅋㅋㅋ

뭔가 뻘에서 뒤적뒤적 도룡뇽 꺼내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았다 미꾸라지 녀석........

 

이렇게 놀면서 먹으니 더 맛있네여 ㅋㅋㅋㅋ

떡을 한입 먹었는데, 속까지 소스가 알차게 배여서 코팅이 제대로죠?

 

로제맛이 많이 나서 좋아용! 그리고 참고로 매운맛을 선택하셔도 로제보다 안 매우니 걱정마시구 매운맛 GO!

자 , 이제 가져온 밥을 먹어야죠?

 

진짜 이거 주먹밥이 신의 한수... 이건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는거 있죠?

 

우와...................!

풍덩... 냠냠

그리고 참고로 맥주는 필수! ㅋㅋ 왜냐하면 맥주가 땡길 수 밖에 없어용

개인적으로 호가든 진짜 좋아하는데, 새로운 맛이 나와서 먹어보기로 했죠 ㅎㅎ

 

급.. 호가든 리뷰로 변경될뻔 했지만? ㅋㅋㅋ 술 리뷰는 나중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정신없이 찍어도 먹고 그냥도 먹고 밥이랑도 먹다보니 어느세 클리어 ㅋㅋㅋㅋㅋㅋ

솔직한 리뷰니까... ㅋㅋㅋ 신제품이니까 한번은 먹을만 해용!

 

그리고 입맛에 맞으시면 쭉 드셔도 되는데, 아무래도 음식이 보이는 즐거움도 있어야 하니까 차라리 그냥 로제를 시켜먹는것도 방법이죠?

 

약간... 뭐랄까 먹기도 전에 음.....? 그런 느낌 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위에 사진 보셨다싶이 비위도 강하고, 뭐든 잘 먹어서 갠찮았어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