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첨단 맛집] 최근 오픈한 숯불고기 국수 맛집 "명인면옥"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4. 19.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평소에 잘 가지 않는 첨단에 밥을 먹으러 왔어요 ㅎ 부장님께서 근처에 사시는데, 맛집있다고 해서 점심 먹으러 왔습니다

 

역시 맛집은 현지인 추천 맛집이 최고라고 생각해여 ㅋㅋ 일단, 검증된 맛집을 가야 그날 기분도 좋고 점심 이후 업무도 잘 되구 그렇치 않습니까?ㅋㅋ

 

원래 면을 좋아해서 라면이나 짜장면 좋은데, 국수도 요즘 매력이 있더라구요? 예전에는 국수 안좋아 했는데, 제주도 담당하고 나서 제주도에서 고기국수를 많이 먹어서 그런가...ㅋㅋㅋㅋㅋ 일단 여기도 포스를 보니 맛집이 아닐수가 없는것 같더라구여

 

[명인면옥]

 

1. 식당 이름 : 명인면옥

2.추천 메뉴 : 국수류 (온면 괜찮았음!)

3. 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임방울대로 991

4. 주차 : (주차장 O) 주차장 있는데, 차가 많네? ㅋ

5. 운영시간 : 11:00 ~ 21:00 (BT X)

6. 특이사항 : 국수나 냉면에 숯불고기를 올려줌

 

 

 

 

아에 대문짝만하게 벽에 메뉴를 부착해뒀어여 멀리서도 어찌나 잘 보이던지 ㅋ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원래 남다른 감자탕 자리인것 같더라구요... 사진에 보면 남다른감자탕 아저씨가 저기 끝에 서있어여 ㅠㅠ

 

 

 

 

주차장은 건물 뒤에 크게 있는데, 점심시간 맞춰서 가서 그런가 자리가 많이 없더라구요 ㅎ 물론 여기 식당 갈꺼면 이중주차하고 와서 빼줘도 될것 같긴 한데 말이죠 ㅎ

 

 

 

 

매장 홀은 엄청 넓고 좌석도 충분했어요 ㅎ 점심시간이라 사람도 많았고, 이제 막 오픈한 느낌이라 오픈빨이로라도 사람들이 많이 오는 느낌이더라구여 ㅎ

 

 

 

 

아직 인테리어에 새거 냄새도 안빠진 느낌 ㅋㅋㅋ

 

 

 

 

 

보면, 메뉴들이 국수가 기본이고, 거기에 숯불 고기도 판매하구여ㅋㅋㅋ 수제 돈가스는 뜬금포... ㅋㅋㅋ

 

 

 

 

 

일단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ㅎ 국수라서 그런가 양이 적지 않는데 한 그릇에 7,000원이에요 ㅎ 메뉴가 잘 안보여서 일단 아래 적어드릴게요

 

국수/온면/비빔 (숯불) : 7,000원

냉면류(비빔/물) : 10,000원

 

막 비싸지 않고 요즘 물가로 치면 저렴하다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ㅎㅎ

 

반찬 셀프코너 김치/단무지/ 부추무침이 준비되 어있어요 ㅎ 앞접시도 필요하시면 여기서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주문은 만두로 입가심 하고 온면먹으려구 주문했어요 ㅎ 만두는 약간 정없게 5개 홀수로 줘요... 보통 2명이나 3명이나 4명일텐데..... 5개라니 갯수 너무 센스... 제로 ㅠ(저희는 3명와서 진짜 애매했음여 ㅠ / 부장님이 먹으라고 해서 부장님만 1개 드심 ㅠㅠ)

 

 

 

 

만두는 약간 공산품 냄새가 솔솔... 그래서 맛있는 듯?ㅋㅋ

 

국수니까 금방 나와요 ㅎ 엄청 큰 접시에 푸짐하게 나오고요 위에 고기도 큰게 한뭉탱이 올라가더라구요 ㅎ 비주얼은 끝장나요

 

 

 

 

국물은 식욕 돋게 만드는 맛있는 맛있데, 약간 짭조롬 해서 밥 말아 먹으면 공기밥 한 4그릇은 그냥 끝낼 것 같은 맛이에요 ㅎㅎㅎ

 

진짜 밥 추가 주문할뻔했어여 ㅠ, 국수의 약간의 단점?? 이라면, 숯불 고기가 올라가서 겉에 탄 것들이 살짝씩 있잖아요? 그 맛이 국물에 약간 배여요 ㅠ 처음 먹으면 약간 탄맛이 나는데, 금방 적응되요 ㅎ

 

 

 

그렇다고 고기를 빼고 먹을 순 없잖아여 ㅎㅎ 온면이라서 따뜻한데, 뜨겁진 않아서 먹기도 좋고 따수운 정도라서 나오자마자 후루루룩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너무 뜨거우면 회전율이 안나오니까 ㅋㅋ)

 

 

 

확실히 국수가 금방 먹게 되더라구요.. 입장하고 시간 얼마 안되었는데, 끝장내블고 .. 사실 너무 빨리 끝장내서 배 꺼지는것도 빠르더라구여 ㅋㅋㅋㅋㅋ 근데, 나름 매력있어서 다음에 기회가 되서 오면 비빔으로 한번 더 먹고싶어요 (사실 혼자가서 비빔이랑 온면 두개 시켜도 다 먹을듯 ㅋㅋㅋㅋㅋㅋㅋ)

 

 

 

국물도 마지막에 호로록 먹었는데, 넘나 맛있다는!! 한번쯤은 가볼만한 국수집이라 소개해드려요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