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오치동 맛집] 오치동 소주한잔 하기 좋은 깔끔한 고깃집 / 숯만 봐도 맛집 "피아노줄 타는 돼지" > 내돈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5. 8.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고기 맛있음
초벌해서 나와서 금방 먹기 좋음
소스랑 반찬 굳
사장님이 TMT 임... 조심

오늘은 오치동에서 삼겹살을 조지기 위해 갔어요 ㅎ 맛집이라고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고기맛은 지대로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사장님께서 활기차시고 뭔가 케릭터 있으셔서 재미있었어여

 

가계 이름이 특이해서 한번 가면 잊지 못할 곳! ㅋㅋ

[피아노줄 타는 돼지]

1. 식당 이름 : 피아노줄 타는 돼지

2.추천 메뉴 : 생삼겹살, 도시락

3. 위치 : 광주 북구 안산로 41

4. 주차 : (주차장 O) 가계 바로 앞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7:00 ~ 03:00 (일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사장님 오는 순간 무서워븜 ㅋㅋㅋ

 

 

 

날씨가 맑고 화창하여 사람도 없나...? ㅋㅋㅋ 시간이 일러서 조용했습니다 ㅋㅋㅋ

주메뉴에서 통가브리살이 가장 위에 있다니.....? ㅋㅋㅋ 주력이 가브리살이구나?

매장은 넓어서 쾌적쓰 ㅋㅋㅋㅋ

기본차림에서 일단 소스가 많아서 합격! ㅋㅋㅋ

숯도 엄청 영롱하죠? 근데, 불 화력이 장난이 아니라는 사실을 간과하면 큰일남... 고기 다탐 ㅋㅋㅋ

고기는 초벌해서 나오는데 거의 탈거갓아서 옆으로 피신 ㅋㅋㅋㅋㅋㅋ 마늘 꼬치는 덤인데, 저게 진심 개 맛있었음 ㅋㅋ

사장님오 오셔서 이래저래 구워주시고, 나는거는 빼주시고 분주하시더라구여 ㅋㅋㅋ 그래서 사실 먹기는 편햇는데 올때마다 TMT 라서 고생했음...ㅋㅋㅋㅋ

일행분 생일이라 바로 삼겹살 말이 케익 등장 ㅋㅋㅋ

 

고기맛은 엄청 맛있었어여 ㅋㅋ 비주얼이 이래서 그렇치...ㄷㄷ

도시락까지 야무지게 먹기! ㅋㅋ 사장님이 도시락 흔드시느라 힘들었을거 같은데 ㅋㅋㅋ 스탑도 안했는데 엄청 쉑잇쉑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

이렇게 야무지게 먹거 와버렸다는 사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