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기록 / 5월 - 무등산 등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5. 8.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주말에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이제 쉬여야할 시간이 왔죠 ㅎㅎ

 

금 - 월 휴가를 썼고, 월요일에는 건강검진... 내시경이 예약되어 있어서 오늘밖에 시간이 없었죠 ㅠㅠ

ㅋㅋㅋ 아침 일찍 바리바리 싸들고 출발했는데, 아뿔싸 ㅋㅋㅋㅋㅋㅋ

 

차가 엄청 막히고 막 무등산 도착해서 보니까 오늘 평일 잼??

 

아침에 8시 전에 출발했고, 차 막힐까봐 엄청 2순환도로 타고 밟고 왔는데,,,? ㅋㅋㅋ 멍청쓰...

 

그래도 평일에 오니까 사람도 없고 완전 여유로운 등산 시작!

아침에는 날씨가 좋아서 등산하기 딱 좋았구요!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줘서 땀도 송글송글 맺힐 때 즈음 모조리 자연증발 ㅋㅋㅋ

 

진짜 빨리 올라갔나...? 중머리재까지 도착했는데 시간이 진짜 이른시간 ㄷㄷ

 

잠이라도 더 푹자고 올껄 그랬나 생각이 들 찰라... 다시 쉬엄쉬엄 올라가다 보니 장불재 도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장불재 까지는 힘들지 않다고 하면 거짓말이고 나름 빡시게 올라갔죠 ㅎ 딱 장불재 까지 가니까 하늘에 먹구름 몰리기 시작.... 하지만 일기예보는 비는 안온다고 했으니 무난하게 패스 !!! ㅎㅎ

 

장불재까지 가니까 선선하면서도 쌀쌀해서 바로 옷 입고 밥 먹었죠

 

이날은 서석대 까지 가기에는 뭔가... 음 ㅋㅋ 그랬어요 그래서 무난하게 장불재까지 기분좋은 등산으로 마무리 ㅎㅎ

 

그리고 고대했던 식사시간!!!!!!! ㅎㅎㅎㅎ

어메이징한 유부초밥....ㄷㄷ??

 

처음에는 와 이거 뭐데? 했는데.. 보니까 유부초밥 위에 게맛살을 찢어서 올린 것...? 와 손이 진짜 많이 가는 음식인데 이렇게 까지 했따고?

 

맛은 말안해도 무조건 맛있죠 ㅎㅎ

 

배도 고팠고, 음식도 맛있어서 순삭해버리고 옆에 남은 거 까지 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있게 후식까지! ㅎㅎ

포도가 달달하게 맛있었는데, 내시경때문에 ㅠ 몇개 먹다가 포기 ㅠㅠ 그대신 오이를 다 먹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무등산 산행은 뭔가 뜻깊은 산행이어서 좋았어요 ㅎ

 

불과 몇년 전만 해도 등산이 웬말이냐? 휴일에 등산은 입에서 욕부터 나왔는데... 지금은 내가 등산을 가려고 준비하고 있다니 세상 오래살고 볼일이에여 ?

 

다음에 기회가 되면 서석대를 돌파하고 음식으로는 칼로리 매우 높은 고칼로리 음식들로 한번 등산을 기획해 봐야겠어요 ㅎㅎ (물론 술도 필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