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서귀포 맛집_위미] 삐까뻔쩍 위미에 오면 꼭 들려야하는 분위기 맛집 "블루홀"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5. 1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야무지게 흑돼지 삼겹살을 먹고, 숙소가는 길이 아쉬워서인가 가는길에 삐까뻔쩍한 맥주집을 발견해서 발길을 옮겼습니다 ㅎㅎ

여기 주민들이 호텔때문에 피해를 보고, 협약은 안지킨다고 해도 분명 근처는 다 호텔 투숙객으로 먹고살고 도시가 돌아가는게 확실한데 말이져...ㄷㄷ

여기는 너무 삐까뻔적하고 뭔가 가우디스러운 건물이었어여 ㅎㅎ 삐뚤삐둘하고 막 자기 멋대로 지은 건물인게 더 매력있더라구여 ㅋㅋ 뭔가 제주스러운 메뉴를 주문해야지 하면서도 결국은 치킨을 먹었다는게 함정이죠

[블루홀]

1. 식당 이름 : 블루홀
2.추천 메뉴 : 왕갈비치킨, 라면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94-46
4. 주차 : (주차장 X) 인근 어디든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7:00~00:00(매주 목요일, 토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술집 분위기는 굳!

외관이 엄청나죠? ㅋㅋ 그냥지나칠 수 없는 비쥬얼

두둠칫이 절로 나오죠? ㅋㅋㅋㅋㅋ 네온도 엄청나구

메뉴는 이것저것 많은데, 그냥 동네 맥주집과 비슷한 메뉴들 ㅋㅋㅋㅋㅋ 제주도 특산 뭐.. 전복구이 이런건 없다그여...! ㅋㅋ

총 3개 층으로 이루어 져있는데 올라가면서도 신기했어요 ㅎ 일단 1층은 구경만 한다고 봤는데, 약간 반 룸 형태로 되어있어요 ㅎ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은 약간 천막? 밖에가 잘 보이는 곳으로 운치있는 곳으로 분위기 내기 좋더라구여

마지막 꼬블꼬블한 계단을 따라 올라간 3층은 통짜로 창문이 뚫린 시원한 곳이더라구여 ㅋㅋ

딱 밖에 공기 쐬면서 경치 좋은곳으로 바로 자리 잡았습니다 ㅋㅋㅋ 여긴 약간 음식이 맛있다기 보다 분위기 내고, 야경보면서 술 먹는곳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오는것 같아요 저랑후배도 마찬가지였구여 ㅎㅎ

메뉴는 참고만 하세여 ㅎㅎ 메뉴에 제주스러움은 없어요 ㅎ

3층에서 내려다보는 야경은 좋더라구여 ㅎ 건물이 꾸불하게 되어있어서 2층천막이 대각선으로 보여요 ㅋㅋ 신기

기본으로 주는 알감자칩 ㅋㅋㅋ

뭔가 배가 불렀지만 치킨에 라면을 시켜서 한라산을 조지는 맛이란? ㅋㅋㅋ 이날 취해서 숙소까지 기분좋게 갔다는 후기입니다 ㅋㅋ

술이 취했는지 같은 사진을 2장씩 찍어뒀더라구여 ㅎㅎ

이 죽일놈의 블로그 본능... 술 마셔도 이런걸 찍다니 ㅋㅋㅋㅋㅋㅋ

하튼 여긴 위미 오면 분위기 내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려요 ㅋㅋ 두둠칫!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