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뉴얼 오픈★ 최신 인테리어 이디야 "이디야 서귀포이마트점" >

by 비온뒤맑음 : ) 2021. 5. 8.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날씨가 점점 봄이 아니고 여름이 될 무렵, 제주도에 이디야에도 많은 바람이 불었는데요 ㅎ

 

그 중, 신규 오픈한 위미점도 있지만, 10년 넘게 운영했던 서귀포이마트점의 리뉴얼도 있었어요

 

보통 리뉴얼(리모델링)은 시간이 오래걸리고 힘들다고 하죠? 진짜 그래요... 개힘들고 개 빡씨고 어우!

 

그래도 위치를 고객센터 옆 (2층 주차장 에스컬레이터 옆)으로 옮겨서 가시성 도 더 뛰어나고, 지나가던 사람들도 '여기 이디야 오픈하나봐' 하면서 지나가더라구요... 10년 넘게 이마트에 있었는데, 구석에 있어서 그랬을까? ㅋㅋㅋㅋㅋ

 

앞으로 점점 더 좋을 일만 남은것 같네요 ㅎ

[이디야커피 서귀포이마트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동로 9209

이마트 내부에 위치하여, 2층 주차하시면 무조건 에스컬레이터를 타셔야 되는데, 그럼 100% 볼수 밖에 없는 위치에 있어요 ㅎ

 

신규 인테리어로, 전자메뉴보드가 있어서 가시성도 뛰어나서 좋아요 ㅎ

사실 이마트 내부에 위치하여 따로 설명 드릴건 없습니다 ㅋㅋㅋㅋ

 

말 그대로 이디야구요, 위치말고는...? 테이블도 없어서 ㅋㅋㅋㅋㅋ

기존에 안쪽에서 운영 했을때는 MD장이 없어서 비니스트를 판매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비니스트도 판매하구 있구요 ㅎ 쇼케이스에 병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주오신분은 옮겨서 판매하는 종류가 많아졌네? 생각하실수도 있겠어여 ㅎㅎ

매장 옆에서는 전체메뉴가 라이프페널로 들어가 있어서 이것저것 고르기 좋겠죠? ㅋㅋ 서귀포이마트 오시면 이제 이디야커피 생긴걸 보실 수 있으세요

 

가장 최근 bar 인테리어를 볼 수 있고, MD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