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힐링여행 서귀포 위미, 이디야에서도 힐링! "이디야 서귀포위미점" > 내돈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4. 24.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제주도에서 올리는 포스팅이네요 ㅋㅋ 제주도 담당한다고 하면 가장 많이 하는 말이 부럽다 인데요 ㅠ 일로 오는 제주도는 그닥....ㅎㅎ

 

그래도 일 아니면 언제 제가 여기도 와보겠어여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 ㅋㅋㅋㅋㅋ 여기는 정말 평화롭고 고즈넉한 맛이 있는 도시더라구요

 

평화롭고 힐링하기 좋고 거기다가 조용히 시간을 즐기기 좋은 도시에여 ㅎ 그런 곳에서 커피한잔도 여유있게 즐기면 좋겠죠?

[이디야 서귀포 위미점]

 

첫날 도착해서 숙소에서 본 배경과, 주변을 둘러보면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ㅎㅎ 힐링 되죠?

이런 도시인데도 개인 카페는 4~5개 되더라구여 ㅋㅋ 큰 호텔도 있어서 숙박하기도 편해서 여행객이나 관광객들도 자주 오는 도시가 되어간다고 하더라구여 ㅎ

 

지금 막 오픈해서 검색이 안되는데, 주소는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88-1

 

CU 편의점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내부는 깔끔하게 셋팅 완료! ㅋㅋㅋㅋ

내일부터는 오픈 행사를 진행합니다 ㅎ 증정품이 많이 있어서 오시면 바로 블루머그 증정이죠 ㅋㅋㅋ

디지털 메뉴보드에 편안한 좌석, 옆에는 풍경이 또 잘살나죠 ㅋㅋㅋ

지나가면서는 내부가 잘 안보이기 때문에 이런 내부 좌석의 이런 풍경 보기가 쉽지가 않죠? ㅋㅋㅋ 와서만 볼수 있는 풍경! ㅋㅋㅋ

쇼케이스와 MD장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서 구경오시면 보기 좋죠?ㅋㅋㅋ

 

진짜 위미는 구경오기 좋고, 깔끔한 호텔도 있어서 놀러 오시면서 커피도 드시러 오세요

 

호텔도 만족도가 높아서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