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중문] 커피는 노맛! 경치는 개굿! 자리값으론 아깝지 않은 "BADA2822"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4. 18.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 커피값은 엄청 비쌈
- 커피맛은 개 노맛
- 경치는 찐 굳!
- 결론 중문 오면 한번쯤 올만한 곳!
- 인스타 각이기 때문에 여자분, 가족분 여행으로 굳

 

가끔 제주도 업무를 담당하기 때문에 저에게 카페를 묻거나 맛집을 물어보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저도 가본곳이라면 자신있게 추천드리는데, 가본적이 없는 곳들은 추천드리기가 뭐하더라구요

 

그래서 제주도 여행이든, 업무든 시간 나는 데로 짬짬이 여기저고 많이 가보려구 해용 ㅎ 이런 생각 한지는 얼마 안되었긴 하지만요

 

그래서 친구랑 여행도 계획하고 있고, 인스타나 블로그도 시간나는 데로 많이 보고 있어용

 

중문은 관광지랑 카페로 유명한데, 제가 아는 곳은 한곳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찾아서 가게된 곳이 여기입니다

[BADA2822]

open : 10:00 ~ 19:00

 

중문관광지단지 안에 위치한 곳으로 바다 뷰가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입구쪽에 주차장이 있는데, 1차선 도로를 뚫고 들어오면 안쪽에 카페 주차장이 따로 있어요

딱 보면 카페가 있고 옆에 펼쳐진 바다 뷰가 장관을 이루고 있어요 ㅎ 진심 가슴 탁 트이는 기분이 쩔더라구요

사람들이 와서 다들 사진찍기 바쁘고, 힐링하러 온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가족 단위로 온 손님도 아이 사진 찍고 친구들끼리 온 손님도 인생샷 남기려고 뒷 모습 사진 찍고 바쁘게 보였어요

 

그 와중에 밖에 앉아서 바다 경치 보니, 왜이렇게 바쁘게 살았나 싶기도 했어여 ㅎㅎ 급.. 현타 오는 .....ㅋㅋㅋ

 

인스타가 발달되니 이런곳이 있다는걸 처음 알게 되었네여 ㅎ

 

매장 안에도 좌석과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는데, 사람들이 다 밖으로만 가니까 텅 비였더라구여 ㅎㅎ

메뉴는 판은 아래 참고하세용

역시 배경이 좋으니 가격이 절대 저렴하지 않네요 ㅋㅋㅋ 아메리카노가 6,500원...ㄷㄷㄷㄷ? 자리값인듯 하네여

아... 주문 할때는 가격을 못봤는데, 지금 보니 가격이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이날은 기분도 낼겸 평소에 먹지도 않던 조각케익도 주문했거든요

 

근데, 분위기에 취해서 가격도 안봤네여 ㅋㅋ 근데 후회는 없어요 여기까지 와서 한두푼 아낄것도 아니고 비싸다고 안먹고 갈건 아니니까여 ㅋㅋ

일반 음식점인지 감자튀김, 텐더, 츄러스 까지 팔더라구여 ㅋㅋㅋ 케익도 샘플이 있는데, 크게 맛있어 보이지 않고 막 땡기는건 없었어여 ㅠㅠ

 

주문하고 야외 테라스에 자리 잡고 케익이랑 음료를 받아왔죠 ㅎ

 

근데........ 일단 커피는 핵 노맛 ㅋㅋㅋㅋㅋ 경치 값이라고 생각하시는게 좋을듯요

딱 요정도? ㅋㅋㅋ 커피는 될수있으면 드시지 마시길 ㅎ

 

그래도 중문오면 경치 보러 올만한 곳으로 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