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리뷰] 구제주 4성급 호텔 비지니스, 가족, 연인 숙박으로 추천 "아스타 호텔"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9. 16.
728x90
반응형

하이루 ><

 

최근 제주도 숙소 리뷰를 많이 못올린거에 대해서 제주도를 이제 안가나 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으로 압니다.

(없는데 있는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아니구, 계속 올릴 것들이 밀려 있다 보니 쭉.. 쭉... 밀려서 한번에 몇개씩 올리게 되서 그렇습니다 ㅠㅠ

 

이번에 제주도는 정말 장기로 길게 2주정도 일정으로 출발했는데, 1주일은 삼화지구 라는 곳에서 일을 했고, 그 뒤로 제주도를 돌면서 여기저기 일하고, 묶고 먹고 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 중 저는 구제주나 서귀포 중앙로터리에서는 숙박을 잘 하지 않으려고 해요 ㅎ(주차 대란이 너무 싫음...ㅎㅎ) 하지만 오늘은 다음날 구제주 일정을 일찍 소화하기 위해 서사라에서 숙소를 잡았는데, 너무 만족하고 좋았어용 ㅎㅎ 오랜만에 만족도가 높았네용 ㅎ

 

[아스타 호텔]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서사로 129

 

딱 지도만 봐도 교통이 최악일 것 같은 곳에 있죠? ㅎㅎ 교통은 확실히 불편해용 ㅠ 구제주가 다 그렇죠..

 

그리고 저는 예약하면서 걱정되었던 것이 주차...ㄷㄷ

 

이런 곳이 보통 주차 만차로 알아서 차 주차하고 오세요가 많거든요 ㅠ

도착 전에 카운터에 전화해서 주차 물어보니, 지하도 있고, 조금만 가면 지상에도 여유 주차가 있다고 해서 갔는데, 지상에 주차가 많더라구여 ㅎㅎ 그래서 언능 주차했죠 가는길이 험난해도, 구제주에서 이정도면 만족!

처음 가시는 분들은 주차가 불편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이정도면 구제주에서 주차가 좋은 편의 호텔!! ㅎㅎ

1층에는 레스토랑이 있고, 방에서 룸 서비스도 가능하더라구여 ㅋㅋ 신기방기...! 가격은 비싸지만 ㅋㅋㅋ

그래도 4성급 호텔로 기억한게 .. 저는 숙소에 묶을 때, 여기가 좋은 고급 호텔이다의 기준은 TV 체널인데

 

키자마자 호텔 광고영상이 나온다... 그럼 거긴 좋은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딱 바로 호텔 광고 영상이 나오더라구여

룸 서비스와 이용 안내 ㅎㅎ

의자도 푹신푹신

 

요렇게 사진 리뷰까지 완성 깔끔한 호텔로 땅땅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