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리뷰] 최악의 호텔 리뷰 시작합니다. "오션 페밀리 호텔" >내돈 내산 (여행 망치는 지름길)

by 비온뒤맑음 : ) 2021. 8. 1.
728x90
반응형
- 위치 별루
- 직원 매우 불친절 (반말 찍찍)
- 시설 노후 (열쇠 최악)
- 그냥 다 최악인 곳

하이루 >_<

제주 외도에 업무차 출장을 왔습니다 ㅎ 출장 올때 항상 업무의 효율성을 위해서 근무지 가까이 숙소를 잡고는 했어여 ㅎㅎ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가장 가까운곳을 확인했는데, 금액이... 무슨 10만원이 넘어가 1박에 ㅠㅠ

그래서 그나마 가까이 있는 곳으로 선택했는데, 이것이 가장 큰 화를 불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를 1년 넘게 담당하면서 최악의 숙소를 발견해버렸죠!!

[오션 페밀리 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주서로 7531

일단 위치부터 썩........ ㅋㅋㅋ 누가봐도 교통이 불편한 위치인데, 이호태우 해수욕장이 가까운것만?

근데, 이호태우는 해수욕 할수도 없고 거의 장사속 가득한 바가지 동네인데.. ㅋㅋ

체크인 하려고 메인동으로 갔는데, 직원 무엇?

시작부터 반말하고 뭔 말이 그렇게 많은지 ㅋㅋㅋㅋㅋㅋ 한 10년 알고지낸 형인줄 반말로 뭔 말을 많이 하는데, 크게 귀에 들어오는건 없구요

열쇠도 심지어.. 옛날 모텔 키 같이 네모난 호수 적혀있는 큰 키.... 이것도 맘에 안듬

그리고 호수도 여기 저기 나눠져 있는데 방 찾기도 미로에다가, 건물 컨디션도 별루....
(후배 방에는 웬 방 못찾는 다른 투숙객이 왔을 정도)

내부 시설은 보다싶이 무슨 가정집 개조한 느낌 ㅋㅋㅋㅋ

주방 시설까지 있는데, 관리를 안할수 밖에 없는지 영 쓰기가 두려운 느낌

화장실도 ㅋㅋㅋ 너무 촌스럽고 하... 진짜 업무에 지장 줄 정도로 최악의 컨디션인 호텔이었음여..
호텔이라고 부를수도 없을 정도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