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후기]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딱 고정도 호텔! 5박 6일 묶은 후기 "블랙센드호텔"

by 비온뒤맑음 : ) 2021. 9. 22.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호호호... 오늘은 삼화지구 일하는 중에 5박 6일음 함께한 호텔 소개입니다. ㅎㅎ

 

삼화지구... 여긴 역시 주거상권이라서 호텔이나 숙소가 마땅치 않더라구여 ㅠㅠ .. 차라리 멀리서 택시타고 왕복해야지 생각도 했는데, 그건 역시 하기 싫은!

 

무조건 일하는 곳과 가까워야 체력적으로든 업무적으로든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회사를 생각하며 일하는 사람이 또 있을까?ㅋㅋ

[블랙센드호텔]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선사로 8

그래서 그나마 가장 가까운 곳에 찾은 숙소! ㅋㅋ 으.. 외향만 봐도 낡아븜...

사실 엄청 기대하고 간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럭저럭 무난하다고 느꼈어용

 

일단 장점은 싸다? 크게 흠잡을껄 없다? 정도?ㅋㅋㅋㅋㅋㅋ

 

이제 단점은 ㅋㅋㅋ

 

1. 리셉션 직원 친절도 (친절한지 모르겠음 ㅎㅎ 특히 여자분 ㅋㅋ)

2. 근처 편의점이 없고 걸어 가야함(제가 말하는 근처 편의점은 동일 건물 또는 옆옆,옆옆옆 정도 / 횡단보도 건너는 순간 탈락)

3. 주차시설 (주차 시설이 저녁에는 만차 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ㅋㅋ 이건 겁내 당황스러웠음)

4. 시설 내부는 잠만자서 잘 모르겠지만, 화장실 변기 쓰는게 불편 (물내리는 거랑 비대 리모컨 위치)

일회용품 규제로 치약,칫솔,면도기 읎음..ㅋㅋㅋㅋㅋㅋ 이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