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이디야 가장 최신의 인테리어, 가장 최고의 친절 "이디야 광주풍암운리점"

by 비온뒤맑음 : ) 2021. 8. 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광주 풍암2지구에 이디야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ㅎㅎ

 

위치는 예전에 세븐일레븐 편의점 있던 코너 자리인데, 파리바게뜨 맞은편이에용!! ㅎㅎ

 

누구든 지도 보면 바로 알수 있는 곳!@!

 

[이디야 광주풍암운리점]

 

평일 : 08:00 ~ 23:00

주말 : 09:00 ~ 23:00

광주광역시 서구 풍금로 3

 

외부에서느 이미 창문이 많아서 잘 보이고, 간판도 멀리서 누가 봐도 이디야 ㅋㅋㅋ

 

안에는 인테리어가 이번에 새로 들어가서 완전 깔끔쓰!!!

아직 오픈 초기라서 조금은 자리가 덜 잡혔지만, 서서히 잡히고 있는 중이라고 하네영!!

길에서 보면 안쪽 매장이 다 보여서 좋아용!! ㅋㅋㅋ 매장은 엄청 넓은데, 쾌적하기까지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주차가 좀 불편하긴 하던데... 어쩔수 없는거 같아영

일단, 바로 앞 뒤는 조금.... 그런데; 바로 앞 대로변 아파트 입구쪽에는 길 주차가 가능해요!! 그래서 조금 걷더라도 안전하게 주차하고 오시는 것도 좋아용 ㅎㅎ

구석에 어렴풋이 보이는 쇼파자리

 

저긴 한 7명이 가도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자리라서 누구든 선호할 것 같아염!! ㅋㅋㅋㅋ

단체석에 붙박이 자리.. 공부를 위한 단체 테이블까지!! ㅋㅋㅋ

이디야를 자주 오시는 분들은 확 느끼실 거에용!! ㅋㅋ 메뉴보드도 전자식이고

 

아쉬운건 키오스크라고... 무인주문기가 설치 전이라 조금 카운터가 바쁘긴 하네여 ㅠㅠ

그래도 쾌적한 환경에서 정말 좋은 분위기!! ㅎㅎ

확실히 새로 오픈해서 깔끔함이 가득하네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 첫날 오전부터 손님들이 오셔서 북적북적하게 분위기 내주셔서 정말 오픈 분위기가 잘 났네요? ㅋㅋㅋ

깔끔한 이디야 광주풍암점 한번 와보시면 반하고 갑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