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주 일곡동] 인테리어가 깔끔! 소개팅 첫만남으로 좋은 카페 추천 #저장각 "모노라보르"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0. 2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ㅎ

제주도 음식을 맛있게 먹고 아주 뿌듯한 마음으로 계산하고 나왔죠 ㅎㅎ

이럴때 진심 뿌듯해용 내가 찾은 식당이 진심 맛집이고, 내 입맛에 맞을때!! ㅎㅎ 블로그 하는 맛도 나니까여?

배도 부르겠다 시간도 조금 애매해서 커피나 한잔 하려고 생각했어여, 차에 가서 인스타로 근처 카페를 검색했어용 ㅋㅋㅋ

그래서 오...? 여기 나쁘지 않네 하면서 본곳이 여기.... 주소를 보고, 지도를 보니까 잉? ㅋㅋㅋ 여기 많이 보던 곳인데? 싶어서 자세히 보니까 밥먹었던 식당 2층 ㅋㅋ 두둥...?

[모노라보르]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마을로 148 2F

식당 2층 ... ㅋㅋㅋ 왔던 곳을 다시 가서 사바사바 가서 식당도 지나서 2층으로 GO! ㅋㅋ

올라가면서 계단부터가 예사롭지 않은 인테리어..?

여긴 찐인가? 싶더라구여 ㅋㅋㅋ

테블릿이 이래저래 많은거 보니까 젊은 느낌의 카페? ㅋㅋ 뭔가 아기자기해서 세련되 보이더라구요

쇼케이스에 사과도 많이 있구...? 인스타 보니까 사과를 썰어서 서비스 주시는것 같더라구여 ㅋㅋ

디저트요 요렇게 ㅋㅋ 곰이 조금 퀴여운 느낌?ㅋㅋㅋ

브라운치즈크로플 먹으려고 했지만..저희는 밥을 방금 먹고 와서...ㅠㅠ 100번 양보해서 음료 2잔과 간단한 디저트 주문 ㅋㅋㅋㅋ

그래도 영... 아무것도 안먹기는 아쉬우니까!!ㅋㅋㅋ

매장안에는 깔끔하면서도 아기자기? 자칫 잘못하면 지저분하고 너저분해보일수도 있는데, 깔끔하게 잘 DP 해둬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여

약간 백남준씨 작품을 보는듯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느낌적인 느낌?ㅋㅋㅋ

오래된 전축과 시계, TV,카메라 까지... ㅋㅋㅋㅋ 진짜 약간 잡동사니가 많은 느낌? ㅋㅋㅋ

여기저기 벽면에 DP가 많이 되어 있어서 계속 눈이 가더라구여 ㅋㅋㅋ

테이블은 창가쪽에 위치한 이곳으로 결정...@

꽃까지 놓여있고..? 남자분의 DP가 아닌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 등장 ...! 커피는 조금 진하더라구여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연한게 좋은뎅....?

꾸덕꾸덕한게 맛이 좋더라구여! 이거 한입 먹으니까 이거랑 똑같은 맛 나는 과자가 있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서.... 찾아봤는데

애플쿠키라는 이 과자!@ 먹는 순간 목이 턱! 막히는 이과자랑 맛이 똑같았어영 ㅋㅋㅋㅋ 그럼.. 과자를 먹지 왜 여기서 디저트 먹냐? 하는 남자 있는데.. 무드를 모르는 사람들 같으니라구...ㅎㅎㅎㅎㅎ

앉아서 소화도 시킬겸.. 겸사겸사 이야기 하는데, 거의 다 먹어갈 즈음 주신 사과! ㅎㅎㅎㅎ 사과가 달달하고 맛있대여
(전 사살 저 디저트가 너무 달아서 사과가 약간 無맛이라서 ㅋㅋㅋ 표현을 못드리겠어영)

다른 고객은 맛잇다고 하니까 주인이 몇개 챙겨주시던데, 친절도는 좋다고 인정! ㅎㅎ 시간날때 한번 가보기 좋은 카페로 인정ㅎ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