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나주 혁신도시] 처음 갔지만, 반해버렸다... 당 충전은 확신한 카페! "디저트 39"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1. 9. 19.
728x90
반응형

 

하이루 >_ㅡ

나주에서 점심을 야무지게 먹고 간단히 목을 축이러 카페를 찾았는데, 찾기도 귀찮고 ㅋㅋ 커피 따위는...뭐 하면서 근처 검색하는데

 

바로 옆에 디저트 39가 ㅇ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웬 떡 하면서 들어갔죠 ㅎㅎ

[디저트 39]

사실 태어나서 디저트 39를 처음 가봤어여 ㅋㅋ 근데 조각케익, 도지마루, 롤, 디저트 들이 엄청나게 많이 있더라구여 ㅋㅋ 그리고 케릭터는 왜이렇게 귀엽던지 다음에 머리를 저렇게 짤라보려구여 ㅋㅋㅋ

생긴지 얼마 안되었나? 내부, 외부 전부 다 깔끔했어여 ㅋㅋ

그리고 이벤트로 디저트 2만원치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근데 2만원치면...? 얼마나 사야되는거여?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반전... ㅋㅋㅋ 안에는 제품이엄청 많고 2만원은 금방이다! ㅋㅋㅋ

 

디저트만 많은줄 알았는데, 음료까지 많아 블다니..? ㅋㅋㅋ 그리고 여기 리유저블컵을 이미 배포하고 있더라구여

1회용 근절에 앞장서고 있는 것까지 대단쓰... ㅋㅋㅋ

내부는 깔끔하고 이미 식사하시구 근처 모임이 시작되고 있는 느낌? ㅋㅋㅋ 여성분들이 삼삼오오 모이기 시작하더라구여 ㅋㅋ

 

매장 분위기가 깔끔하고 아기자기해서 많이들 오실듯.. 그리고 당 땡길때는 무조건이구여 ㅋㅋ

쇼파자리가 너무 푹신해 보였어여 ㅋㅋ

좌석도 편하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재방문 많이들 하시겠더라구요

주문한 음료 등장 ㅋㅋ 아쉬워서 케익도 하나 주문했는데, 실패...

 

겁나 달아 ㅠㅠ ㅋㅋㅋ

리유저블 컵을 줘서 그런가 저걸 집에가서 또 쓰고 있떠라구여 ㅋㅋ

컵홀더에 일회용 물티슈까지 넘나 귀여운것 ㅋㅋㅋ

"마.. 내가 바로 다회용 컵이다!!!" ㅋㅋㅋㅋ

달달한 케익 시켰는데, 딸기라떼 주문한 후배한테, 당을 너무 보충하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먹다가 발견한 닮은 꼴... ㅋㅋㅋㅋㅋㅋㅋ

한번쯤 당 보충하러 가기는 좋은데, 디저트가 가격이 저렴한게 아니라서 ㅋㅋ 가격 부담은 좀 되구요, 여자분들이 삼삼오오 모이기는 최고인 것 같아영 ㅎㅎ 그리고 음료는 디저트와 드실때 아메리카노 처럼 안 단 음료를 추천드려요

 

단+단 = 쓴 이 되기 마련이거든요 ㅎㅎ

 

오늘도 야심차게 하루가 갔네영

이러고 점심때 커피까지 뿌시고 왔다는 후기입니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