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맛집_삼화] 제주 빵지순례 필수 코스! 한입 먹으면 그냥 싹 쓸어서 사오고 싶은 빵 맛집"프렌치오븐"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1. 5.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사장님@ 늦어서 죄송해요 ㅎㅎ 이미 다녀간지가 오백만년은 지난것 같은데, 늦게 올렸습니다!

 

오늘은 제주 빵지순례 NO.1 찐 베이커리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진심 휘낭시에 맛집이고 빵지순례의 첫번째 집이라고 자부하는데ㅋㅋㅋ 진심 안먹어본 사람은 몰라용

 

일단 주력은 휘낭시에!!!

 

사장님께서 쿠킹클레스도 하시고, 정기적으로 서울에서 교육도 받고 오시기 때문에 업그레이드가 솔솔하게 된다고 하더라구여 이제부터 본격적인 포스팅 시작해 보겠습니다.

[프렌치오븐]

제주도 제주시 건주로 66 1층

딱 가시면, 이디야커피 옆에 프렌치 오븐이라고 자리잡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정기 휴무, 운영시간 잘 확인하셔서 가셔야 되용!!

 

보면 쿠킹 클래스는 피해야되구요, 빵은 너무 이른 아침 일찍에는 안나와요 ㅎㅎ

매장 오픈 마감시간도 참고하시구용!

 

저는 처음에 알게된 건 일하러 갔다가, 옆에 빵집이 있길래 꼭 먹어야지 하고 생각했었어용 ㅋㅋㅋㅋ 그런데, 친절하게 사장님이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숙소가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 있죠?

 

그래서 다음에 다시 와서 빵을 사서 갔어여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가게 구경도 못하고 빵만 받아왔는데, 이번에는 내부도 구경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왔어영 ㅋㅋㅋㅋㅋ

요렇게 중간에 휘낭시에을 쌓아두고 파는데, 오후되면 거의 소진되기 때문에 빨리빨리 가서 사야되요 ㅠㅠ

 

그리고 사장님께 뭐가 가장 맛있냐고 물어보니까 의외로 앙버터였어용

 

'앙버터'

 

근데, 앙버터가 다른곳은 팥과 버터로 하는데 여기는 조금 다르게 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알고싶은 분들은 꼭 찾아가시길!! ㅎㅎ

다른것들도 소소하게 판매하고 있는 분위기 ㅎㅎㅎ 피자빵은 어디든 최애죠?

휘낭시에 종류가 엄청 많구요, 맛도 있어용 ㅎㅎ 구분하기 위해서 위에 데코가 다 다른데, 이미 솔드아웃된 빵도 있었엉ㅠㅠㅠ

 

개인적으로 하나씩 다 먹어보고 사서 가고 싶었는데, 시간적인 제약과 금액적인 부담때문에 ㅋㅋㅋㅋㅋㅋ

요 아래것은 첫날, 일하는데 사장님께서 이것저것 빵을 챙겨주신것 ㅋㅋㅋㅋ 진심 많아서 놀랐는데, 이정도면 가격도 솔찬히 나오겠더라구여...

 

이날은 몰랐어요 너무 맛있고 감동에 벅차서 먹기 바빴죠 ㅎㅎ 그리고 휘낭시에 종류가 이렇게나 많구나? 생각도 했죠 ㅋㅋㅋ

지금 사진을 보면 뭐다 딱 나오진 않는데, 인상에 깊이 남는 것들은 몇개 있었어용 ㅋㅋ

아마.... 위에 파슬리 뿌려진게 갈릭이었던가? 맛있음..! ㅋㅋ

프레즐 박혀있는 너두 맛있었지 ㅋㅋㅋ

아..! 요건 마시멜로인데.. 초코파이 생각이 먼저 나는데, 그정도 퀄리티와 비교 할 수 없어용 엄청 쫄깃쫄깃하고 와... 이게 마시멜로지?

이런 생각 날 정도니까여 ㅋㅋㅋ 마시멜로 아닌가? 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찾아서 구매를 했던날...! ㅋㅋ 사장님과 이런저런 이야기하고 많이 물어보면서, 포장해서 갔어용

 

집가서 먹으려고 ㅋㅋㅋ 이날이 제주도에서 나오는 날이 었거든요! ㅋㅋㅋ

집에 도착하니까 정성스럽게 포장해주신 빵들 보고... 역시 이 맛을 잊지 못하지 하면서 또 감동에 ... 우유와 함께 벌컥 벌컥 ㅋㅋㅋㅋ 흡입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