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맛집_터미널] 현지인 추천 찐 맛집 *주의! 예약이 불가능 할수도 있음..."금복촌"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2. 2.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제주도 일정에서 가장 힘들었던 적이 아닐까 싶네여... 이동 거리도 정말 멀었고, 스케줄도 가장 빡빡했었떤? ㅎㅎ 심지어 밤 늦게까지 일을 하니 더 피곤했을 수 밖에여....ㅠㅠ

뭔가 출장오면 술이 땡기는 날이 많아서 혼자 숙소가서 캔맥 먹는 날도 있는데, 제주도까지 와서 혼자 캔맥이라니 아쉬움이 많죠 타이밍이 좋아서 직원이랑 같이 오는 날이면 어디든 맛집을 찾아서 밖에서 먹으려고 노력하죠 ㅎㅎ

 

오늘은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줄서도 못먹고 예약해도 7시 전까지 먹고 가라는 통보를 받은 식당 ㅎㅎㅎ 단골이라서 겨우 예약을 하셨던것 같은데 그래도 나오는 수준이 진심....와 소리 나올 정도였으니!!....

[금복촌]

1. 식당 이름 : 금복촌

2.추천 메뉴 :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서광로7길 5

4. 주차 : (주차장 X) 앞에 강변으로 길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꼭 예약 하시길...(매주 일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지인분 단골이라고 예약했는데 7시 전에 먹고 가라고 통보받음... 그냥 맛집인듯

엄청 구석에 숨어있는 집으로 지나가면 맛집인지도 모를 정도 ㅠ

조금 이른시간 갔더니 텅텅 비여있어서...잉? 이런곳이 맛집인가? 했는데, 조금만 있으면 바로 꽉 찰거라고 ㅋㅋㅋ

예약을 하고 와서 가자마자 바로 셋팅이 되어지더라구요 시작은 해산물로 가볍게 스타뜨!

진심 푸짐해서 놀랐어여 ㄷㄷ...

 

그리고 해산물이 신선하고 제철인 굴까지....... 하 넘 행복한거 있죠?

찬으로 나온 회무침, 게장도 클리어... 게장은 약간 말랑말랑해서 뼈가 아삭 씹히는게.. 조금 이사이 낄 위험이 있었어요 ㅎㅎ

진심 시작부터 맛있어서 놀람... 그리고 조금 있으니 바로 등장하는 회

모듬 회 같은데, 참돔이 저정도나 있으면 말 다했죠? 회도 두툼하고 신선한게 사람들이 좋아할 수 밖에없겠더라구요

윤기 좔좔..... 진짜 회가 입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두꺼운데 살살 녹는... 오랜만에 진심 맛있는 회를 먹은거 같아서 기분이 넘나 좋았다니까여 ㄷㄷ

회 먹다가 보니까 조금 있으면 이것저것 더 나오니까 너무 급하게 먹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여 ㅋㅋㅋㅋ 아니 회집에서 메인이 나오고 나올게 더 많은건가? ㅋㅋㅋ

말이 끝나기 무섭게 등장하는 초밥, 고등이 구이 ㅋㅋㅋ

고등어 구이는 약간 노르스름한게 타진 않았지만 잘 굽혀서 비린내 안나고 좋았어영 ㅋㅋ

그리고 단호박 콘츠지? 이게 대박.... 진심 달달하고 이런 맛은 처음인 듯해여 손도 많이 가지만 어떻게 이런걸 할 생각을 했을까? 감탄이 절로 나왔다니까여

술국도 등장.... 이게 진심 국물이 대박이더라구요 매운탕 나오기 전에 준건데, 시간이 없어서 후닥닥닥 연속으로 나오다 보니 당황스러웠는데, 원래는 느긋하게 하나씩 등장한대요 ㅎㅎ

거의 막바지로 튀김 등장 ㅎㅎ 튀김은 뭘 튀겨도 맛있다는 사실@ ㅎㅎ

마지막은 매운탕에 돌솥양념밥 ㅎㅎ 밥이 간이 되어 있어서 달달한게 맛있더라구요 ㅎ 매운탕은 얼큰해서 술도 꺠고 진심.... 여기 대박..

 

시간이 좀 흘러서 갈때가 되어서 봤더니... 꽉 찬 가게...ㄷㄷㄷ 그리고 사람들이 보면 다 만족하는 얼굴로 식사중

아마 여긴 예약을 미리 하고 접대나 귀한분 모시고 와도 될듯

but 가격이 좀 쌔기 때문에 금전적인 고려는 하셔야 할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제주도 현지인 추천 쓰기+회 모두다100점인 횟집이었어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