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맛집_탑동] 흑돼지거리에서 즐기는 제주흑돼지 전복은 필수~_ "돈향기"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1. 1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ㅡ

오늘은 흑돼지!! 원래 제주도에서 고기먹고 술먹는건 혼자서는 할수 없는 일....ㅠ
(출장 연차가 좀 되도, 아직 고기집에서 혼자 고기 구워먹는건 도저히 못하겠더라구요 ㅠㅠㅠ)

예전에 닭발집이나 그냥 밥집에서 혼밥하면서 혼술은 가능했는데.... 와 고기는 진짜 끝판왕! 그래서 이렇게 오픈지원 일을때나, 같이 온 직원이랑 이렇게 먹을 수 있지여 ㅎㅎㅎㅎ

제주도는 역시 고기지 하면서 오자마자 흑 돼지 맛집을 엄청 찾았는데, 진작부터 가려고 했던 탑동(건입동) 바로 흑돼지거리로 가버렸죠 ㅋㅋㅋㅋ

[돈향기]


1. 식당 이름 : 돈 향기
2.추천 메뉴 : 제주 흑돼지, 모듬도 괜찮음!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관덕로 15길 30
4. 주차 : (주차장 X) 주차는 힘드니까, 근처 유료, 공용 주차장 이용 필수!
5. 운영시간 : 12:00~23:00
6. 특이사항 : 흑돼지거리라서 흑돼지 전문점이 많음! 구워줘서 먹기 편함!

이 거리를 지났는데, 사장님들이 엄청 영업을 하시더라구여 ㅎㅎ 아마 코로나때문에 사람이 없어서 일것 같은데......ㅎㅎ

그래서 어찌어찌... 여기를 왔는데, 뭐 나쁘지 않았어용 왔는데, 현수막으로 인증도 받았다고 되어 있구 ㅋㅋㅋㅋㅋㅋ

왔는데, 메뉴는 크게 뭐 없고 세트가 있길래 2명이서 흑돼지고기 세트로 주문 했죠 ㅎㅎ 있을건 다 있더라구요 ㅋㅋ

전복이 4마리 있고, 제주 고사리에 팽이버섯까지 ㅋㅋㅋ 전복은 살아 있어서 진기했어영 ㅋㅋ 껍지도 안 벗기고 온 전복이 움직이니까 신기하더라구여 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금액에 비해서 고기가 적어서 놀랐다고 해야대나? ㅋㅋㅋㅋ

판을 깔고 나온거 다 올리기 ㅋㅋㅋㅋㅋ 여긴 그래도 가격대비 와서 놓아주고 구워줘서 편해여

고기는 양이 별루 안대네? 생각했는데, 전복에 이정도 금액이면 적당하려나... 워낙 제주도 돼지고기는 비싸니까여! ㅋㅋㅋ

노릇노릇 익어가는데, 배가고파서 너무 땡겼어여 ... ㅋㅋㅋ 이와중에 전복은 바다에서 갓 잡아왔나.. 손질이 안되어있는 신선한 전복@ ㅋㅋ

전복을 구워서 손질하는데, 전복이빨? 이라고 하나요? 내장 옆에 있는걸 툭 짤라서 버리는데, 약간 발치하는 느낌 들어서 씁쓸했어여 ㅠ

징그러웠는데.... 신선하구나? 생각 들어븜 ㅋㅋㅋㅋㅋㅋ

제주 고사리도 익어갈 무렾... 이제 먹을 준비는 끝@! ㅋㅋㅋ 스타튜!@

사실 배고파서 먹는 사진은 없어용 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양은 나쁘지 않은 느낌? 뭐 배가 엄청 부르진 않지만 적당하다? ㅋㅋㅋ 그정도

한국인이라면 빠질 수 없는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주문@ ㅋㅋㅋㅋ 여기 찾아보니까 종업원이 다 마지막 볶음밥 DP를 하트로 해준다고 유명하더라구여? ㅋㅋㅋ 난또 나한테만 해주는줄 알았네...

사실 먹는데는 큰 의미 없지만 기분이 좋네영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ㅋㅋㅋㅋ

제주도 어디든 고기는 진자 맛있는것 같아용 가격이 비싸서 글치......ㅎㅎ 이런 기회가 또 오려나 싶네여.. 진짜 이런 기회는 운대가 잘 맞고 타이밍이니까여 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