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맛집_삼화] 고급 양고기! 마늘밥에, 특제 양고기 라면까지 필수 맛집 "이치진"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1. 10. 27.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미루고 미루던... 삼화지구 2번째 이야기 ㅋㅋㅋㅋ 여기도 엄청 오래되었는데, 드디어 쓰네여

(거의 저장한 곳에 고대 유물처럼 있던 이야기 ㅎㅎ) 당시 코로나 4단계로 집합금지와 시간 제한이 동시에 있던 때라서 급하게 먹고 땡 쳤던곳있데 맛있구 ㅎ 사실 다시 가보고 싶은 곳중 한곳이었어요 ㅎㅎ

 

역시 건물주 아니 갓물주 님과 함께 가서 서비스도 두둑히 나와서 이것저것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던 곳으로 기억이 좋네용 ㅎㅎ

 

[이치진]

 

1. 식당 이름 : 이치진

2.추천 메뉴 : 양고기, 마늘밥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서흘1길 26

4. 주차 : (주차장 O) 건물 타워 주차, 뒤에 길주차, 바로옆 공용주차장 ㅎ 개편함

5. 운영시간 : 17:00~24:00

6. 특이사항 : 제주 삼화지구에서 줄서서 먹는 양갈비집이래용

새로 오픈한 이디야 커피 바로 옆에 위치한 이치진! ㅎㅎ 생걍ㅇ고기 숯불구이 전문점이라고 표현합니다 ㅎㅎ

 

원래부터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고, 제주도에만 2호점, 3호점 낼 정도래여...ㄷㄷ

 

거의 해지고 가서, 손님도 없었고 여유롭게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죠 ㅎㅎ 그리고 제가 양갈비나 양고기 환장해서 정말 좋아하거든여 ㅎㅎ

 

냄새 좀 나면 바로 케치하는데, 여긴 오......? 갠찮았어요 ㅎㅎ 맛있었어요! ㅋㅋ

 

조금 아쉬웠던 건, 상황과 시기때문에 편하게 먹지도 못했고 사진도 급하게 퍽퍽 찍어와서 ㅠㅠ

(사실 평소에도 이렇게 찍지만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격대는 어디나 양갈비가 좀 비싸긴하죠?ㅎㅎ 메뉴판을 찍어왔어야 했는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용

요렇게 카트 끌면서 부족한걸 보충해줘서 효율적인 배송이 되는 시스템이더라구여! ㅎㅎ

주문한 양갈비 도착 ㅎㅎ 굽기 시작했는데, 사진이 왜케 없지 할정도로 사진이 없네여? ㅋㅋㅋㅋ

위에 야채를 많이 올리고 구워주는데, 생마늘도 많고, 연근에 단호밖까지 다른곳도 많이 가봤지만 야채는 여기가 가장 다양한것 같아요 ㅎㅎ

고기를 모듬으로 주문했떤가? 그래서 부위도 다양했고, 부위마다 촉감이 조금씩 다르거든여...! 그래서 즐겨 먹기도 좋아용

 

꼭 전용 간장에 잘 젹셔서 먹어야 해용!

양갈비에는 고량주인데, 내일도 일 해야되는 관계로다가..... 사뿐히 패스...! ㅎㅎ

굽고나서 시식 시작... 아니 식사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허겁지겁 먹어서 맛있었다 라는 기억뿐이네영

 

그리고 마늘밥도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해서 주문했어요(결국 서비스로 주셧지만 ㅎㅎ)

신기한게, 마늘을 같이 넣고 밥을 했을까? 그럼 매운맛이 많이 빠질텐데? 싶었어요 아님 마늘 키트가 있어서 그거만 넣나? 밥따로 마늘따로인가? ㅋㅋㅋ 마늘밥은 어디가나 흔해서 맛은 비슷비슷한거 같아용!! ㅎㅎ 그래도 이렇게 먹으니 신박한 맛!

 

그리고 여기만의 특징!!!

양고기 라면..... 이건 여기서 개발한 특제 메뉴라고 해요...!

솔찍히 양고기는 특유의 비린 향 때문에 냄새 잡기가 보통이 아닌데, 이걸 라면에 넣으면 더 심할것 같은데, 자체로 개발한 메뉴로 잡내가 안난다고 해서 먹어봤죠 ㅎㅎ

 

신기하게 하나도 안나는건 맞아요! 그리고 술 먹다가 국물이 부족할때 먹기 좋은 메뉴!!!

그리고 한국인 입맛에 거부할 수 없는 라면... 그것은 진리 ㅎㅎㅎㅎ 요렇게 한사바리 알차게 먹어주면 끝!

이날 일한거보 다 더 뿌듯하게 많이 먹어서 좋았어용 ㅎㅎ 심지어 여기서 양갈비를 먹을줄이야? ㅎㅎㅎ 너무 신났던거 있죠 !!!

 

다음에 가시면 라면은 추천드려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