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_탑동] 테라스에서 제주 바람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이작가야 추천! "월야수"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2. 3.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탑동... 아마 여기가 놀기 좋은 동네라고 알고 있어영 ㅎㅎ

숙소도 많고, 동문시장도 가까워서 사람들이 많이 오고... 그리고 맛집이랑 술집들이 많아용 ㅎㅎ 보면 흑돼지거리고 있고 짜잔한 횟집에 음식점도 즐비해 있죠 ㅎㅎㅎ 여기서 흑돼지 한사바리 하고 가까운 곳에서 2차 진행했어용

 

간단히 먹으려고 간 곳인 만큼 그런 느낌에는 최고 더라구여 ㅎㅎㅎ

[월야수]

1. 식당 이름 : 월야수

2.추천 메뉴 : 그냥.. 가성비는 별루인데 분위기로 가시면 될 듯!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임항로 17

4. 주차 : (주차장 X) 헬파티

5. 운영시간 : 18:00~01:00

6. 특이사항 : 야외는 춥기 전에 가셔야 할듯... ㅎㅎ 바람이 많이 불어서 ㄷㄷ

 
예전에도 많이 봤던 술집이에영 ㅎㅎ 편의점 옆에 있어서 뒤에 호텔에서 묶으면 꼭 들렸죠(편의점을...ㅎㅎ)

옆에 야외에서 마실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뭔가 운치 있긴 해영 ㅎㅎ 옆에는 원조 홍어..

홍어는 역시 흑산도지! ㅋㅋㅋㅋ 잘못하면 홍어집으로 들어갈 판 ㅋㅋㅋㅋ

이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추웠는데, 그래도 분위기에 살고 분위기에 죽는다! 야외로 바로 나가버렸죠 ㅋㅋㅋ

이미 밥을 먹고 와서 간단히 먹으려고 간 곳이라서 뭐 시킬까 쭉 봤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여 ㅋㅋ

바로 ... 연어랑 딱새우 세트 주문 ㅎㅎ

술은 또 맛있는걸루 달리자 해서 바로 하이볼!! ㅋㅋㅋㅋ

하이볼은 즐겨먹지만 여긴 블루큐라소 시럽을 타서 만드는 하이볼도 있어서 바로 주문 ㅎㅎ

너무 오랜만....

코로나가 한참때라 사람이 없고, 뭔가 쌀쌀한 날씨 때문인지 빨리 나왔어여 ㅋㅋㅋ 비쥬얼을 보니 무난하죠? 연어 두툼한건 인정 ㅎㅎ

근데, 머리가 저렇다는건 튀겨주는건 없다는 뜻... 사실... 딱새우 대가리는 안튀겨 주는 곳이 더 많은거 같아영 ㅋㅋ

저 땅콩 소스... 저게 신의 한수였어여 저게 넘넘넘 달달하고 맛있었어여 ㅋㅋㅋ 연어는 간장과 초장이라는 고정관념을 싹 사라지게 해준 소스! ㅋㅋ

딱새우도 손질되서 나와서 먹기 편했구여 ㅋㅋㅋ 뭔가 간촐한 느낌이지만... 말씀 드렸다 싶이 ㅋㅋ 1차는 끝내고 왔고, 간단히 2차 할 장소로 딱 ㅎㅎ

요렇게 나오는 비주얼에 간단히 소주 한잔이나 하이볼 한잔이면 끝나겠죠? ㅎㅎㅎ

국물 종류도 팔고 하는데, 딱 탑동에서 하루 마무리 하는 곳으로 정하면 좋을듯 싶어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