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서귀포 남원] 현지인 추천 맛집, 깔끔한 집밥 같은 느낌! "공새미59"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0. 24.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제주도 일정을 소화할때, 항상 반시계 방향으로 돌아서 애월이나 한림쪽을 지나갈때 바빴거든요... 그쪽에 맛집이 많지만 훅 지나가는 통로로 사용할 뿐...

이제는 매장이 조금 꼬일 것 같아서 항상 시계방향으로만 돌아서 성읍, 남원 여기를 지나갈때 아에 바쁘거나 아에 여유롭거나 하는 스케줄이 되어 버리네여 ㅋㅋㅋ 오늘은 루트가 조금 꼬여서 왔다리 갔다리 하는 와중에 늦은 점심시간이 되어서 근처 맛집을 검색해서 갔어요

저번에 분식집 맛있는 집이 있어서 간 곳 바로 옆에 간단히 제주도식 덮밥을 즐길 수 있는 아담한 식당이 있어서 갔어여

전화로 운영하는지 물어봤는데, 비가오고 코로나라서 그런가 오후 4시 전까지만 오면 널널하다고 ㅋㅋㅋ

[공새미 59]


1. 식당 이름 : 공새미 59
2.추천 메뉴 : 간장덮밥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공천포로 59-1
4. 주차 : (주차장 X)
5. 운영시간 : 09:30 ~ 17:00 (last order : 16시) (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아기자기한 느낌의 포근한 분위기, 계산은 후불

저번에 2층 팔각정으로 된 분식집 바로 안쪽 골목에 위치한 식당이란느 사실! ㅎㅎ

식당 가는 한 10걸음 내내? 너무 풍경이 좋아서 사진을 엄청 찍었어여 ㅎㅎ

비가 폭풍우처럼 쏟아지고 나서 직후라서 하늘이 엄청 깨끗하고 맑아여... ㄷㄷ 내 휴대폰 사진이 이렇게 잘 나오는지 오늘 첨 알았네..?


아무생각없이 지나가면 식당인줄 모르고 지나갈것같은 느낌의 풍경 ㅋㅋㅋㅋㅋㅋ 제주도라서 역시 이런게 가능!!

웨이팅 좌석도 따로 마련되어 있는걸로 봐서는 피크일때는 오래 기다리기도 하는 것 같아여 ㅎㅎ

전 ... 혼자 와서 기다리는 사람 없이 혼밥 시작 ㅋㅋㅋ

혼자와서는 간장덮밥이나 강된장덮밥이 잴 무난한거 같더라구여

그래서 전 강된장으로 주문 완료... ㅎㅎ 근데 후기는 걍 간장이 나을것 같아여

강된장에 멸치 맛이라고 해야되나여? 조금 쌔서 아마 비린거 못드시는 분들은 조금 힘들듯하네여 ㅋㅋㅋㅋ

오호 단체 테이블에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는걸로 봐서는 날씨 좋은날 밖에서 단체로 먹기도 좋을듯!! ㅎㅎ

주문한 강된장덮밥 나왔어요 신선한 배추가 일품이구용(얼갈이 배추 느낌)ㅋㅋ 된장은 집 된장 느낌이더라구요 같이 나온 샐러드가 맛이 좋았어여!!

'
그냥도 먹고 야무지게 비벼도 먹고 사실 늦은 점심시간이라 배가 많이 고파서 오... 나왔네?

한입 먹고... 오 나쁘지 않네?

오...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느낌으로 식사를 완료했다는 사실


오늘도 제주도에서 한끼 제대로 먹었네영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