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함덕] 고등어초밥 맛집 등록 완료! 혼자 한라산 조지고온 "상상"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 1.
728x90
반응형

하이루 >_ㅡ

 

오늘은 함덕에서 자려구 숙소도 잡았는데, 숙소가 영 마음에 안들어서 밥은 맛있는 곳에 가서 먹자는 생각으로 나왔어용 ㅎㅎ

 

주변에 검색을 했는데, 역시 혼자서 갈만한 곳이 마땅찮더라구여........ 혼밥의 길은 역시 멀고 험하다...

 

일단 만만한 곳들 몇군데를 봤는데, 잘 모르겠다 싶어서 그냥 무작정 나왔어용 ㅎㅎ 그러다가 버정 앞에 식당 봤는데 사람도 많고 맛도 있어보이고 아까 검색한 곳 중에 한곳이라 무작정 갔죠 ㅎㅎ

 

혼자요 하니까.. 자리 없는데, 불편하면 입구쪽이라도 앉으실래요? 해서...그냥 바로 앉아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

1. 식당 이름 : 상상

2.추천 메뉴 : 고등어회초밥!!! / 기본 쓰기다시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487

4. 주차 : (주차장 X) 차는 가지고오는 순간 힘들듯..

5. 운영시간 : 17:00 ~ 23:00 (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좌석이 부족해서 웨이팅... 주문 이후 음식은 조금 늦게 나오는 편

안에 사람이 꽉 찼고, 저는 입구에 덩그러니 앉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친절하셔서 다행이였어용

메뉴판을 봤는데, 많지 않고 딱 잘하는것만 특화되서 파는느낌?ㅋㅋㅋ 그리고 여기 고등어 회 초밥이 시그니쳐에다가 잘 나가봐용

유명하니까 먹어야겠죠? 사실 1인 숙성회랑 고등어 초밥이랑 고민을 많이 햇는데, 고등어를 픽!

(회먹으면 답없이 술술 술 마실까봐...... 그리고 빈속이라 밥이 좀 땡기기도 했구여 ㅎㅎ)

일단 시작은 하이볼!!!!!!!!ㅋㅋㅋ

입가심이 무겁죠?ㅋㅋㅋ

기본으로 가져다준 안주인데, 하나는 보리새우 느낌이고 하나는 젓갈인데, 특이하게...

젓갈 + 꿀 + 크림치즈....ㅎㅎㅎㅎ 뭔가 안어울리죠?ㅋㅋㅋ 근데 개존맛탱

새우도 바삭바삭하고, 특히 이 언발란스한 요놈.... 꿀이 달달해서 그런가? 엄청 맛있어용 ㅋㅋ

개꿀맛!!!! 다 먹고 한번 더 달라고해서 또 먹었어영 ㅋㅋ

안주가 늦게 나와도 기본으로 하이볼 한개를 조지고 시작 ㅋㅋㅋ

하이볼은 거의 음료수니까 술술 넘어가잖아용 원래 얼음을 살살 녹여 먹어야 되는데, 그런거 따위 없다! ㅋㅋ

진짜 오래 기다리니까 나온 내 밥!! ㅋㅋ 그거 맞춰서 한라산 한병도 주문 완료!

고등어 회는 잘못 먹으면 엄청 비리거든용.. 여긴 근데 시그니쳐 일만 해용 ㅎㅎ 안에 초한 밥도 맛있고, 고등어 자체를 뭔가 하는것 같아용

호일? 랩? 이런거 싸서 썰던데 약간 숙성하는것 같았어용 ㅎㅎ

엄청 맛있다.....ㄷㄷ

같이 싸먹으라고 준 김...

이 김으로 말할것 같으면 튀긴 김? 약간 부각 느낌이 나는 김이었어용 ㅋㅋ 바삭함이 극대화되었는데, 나쁘지 않아서 바로 싸먹었죠 ㅋㅋ

와사비 좀 풀고 김에 냠냠...ㅎㅎ 약간 혼자 먹기는 양이 적었는데, 술이랑 먹으니까 술술 다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좀 아쉬운건 혼자 와서 이것만 먹고 가는게 좀 아쉬웠어요... 다른거 더 먹고 싶었는데, 가격도 저렴한건 아니구 ㅎㅎ 배도 좀 부르고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여긴 진심 다음에 꼭 가서 1인 숙성회 먹어봐야겠어여

마지막 먹을때까지도 아쉬움이 가득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ㄷㄷㄷ

함덕 가게 되면 여긴 진심 강추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