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시청] 세상에서 가장 바삭한 치킨 + 당일 소진 치킨으로 신선 "시청 통닭"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 1.
728x90
반응형

하이루 >_ㅡ

 

항상 시청에서 숙박하던 숙소에 또 숙박을 했죠 ㅎㅎ 그것도 심지어..... 5일 연속..ㅎㅎㅎ

오픈 지원이란게 원래 이렇게 힘들긴 하지만, 제주도는 유독 더 힘드네요... ㅋㅋㅋ

그래도 다행인건 후배랑 같이 묶어서 덜 외롭다는 것?ㅋㅋㅋㅋㅋ 후배가 마치고 치킨 뜯자고 해서 여기를 추천했는데, 매일 왔다갔다하면서도 처음 보는 치킨집이었어여 ㅋㅋㅋ 은연중에 본것 같긴 한데, 먹을 엄두가 안나서 ... 도전을 안했을수도?

 

보니까 약간 역사와 전통이 있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오픈 날짜는 두드려 봐야겠지만요?

 

[시청 통닭]

 

1. 식당 이름 : 시청 통닭

2.추천 메뉴 : 기본에 충실한 후라이드, 간장, 양념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중앙로 254

4. 주차 : (주차장 X) 차는 지옥... 유료주차장 이용 바람

5. 운영시간 : 16:00~00:30

6. 특이사항 : 포장을 알차게 박스에 해줘서 당황....ㅎㅎ

일단, 겉부터 여기가 시청 근처라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는 간판 ㅋㅋㅋㅋㅋ 차도 있는데, 주차는 영 힘들것 같은 느낌이더라구여

입구에는 큰 메뉴판이 있어서 너무 편했어여 ㅎㅎ

후배가 마치고 픽업해서 온다길래 나가서 메뉴 찍고 저는 전화로 주문했죠

(코로나 거리두기 강화로 21시 이후는 이용을 못하는 관계로....)

 

숙소에서 맥주랑 먹기로 했습니다.

그 와중에 메뉴 엄청 많은거 실화?

방문 포장은 2,000원 할인 실화?

 

노란색 음영에는 당일 생닭으로 만들어서 염지를 안한다고 하더라구여... 염지를 안하면 좋나?ㅋㅋㅋ 잘 모르겠더라구여

 

조금 지루할 무렵 후배가 연락이 와서 거의다 왔다고 기다려 달라고 해서 나무 방가웠어여 ㅋㅋㅋ 배가 조금 고프던 찰라였거든요 ㅎㅎ

 

근데, 이눔이 웬 박스때기를 가져오길래 깜놀했어여 ㅋㅋㅋ 여기 통닭은 박스에 포장해 주는 ... 신비로움? ㅋㅋㅋㅋ

박스를 쫙 하고 뜯었는데, 포장된 치킨 반반이 똭 하고 들어있네여

주문한 넘버는 10번 간장+고추마요 입니다 ㅎㅎ 고추라고 살짝 매울것 같았는데, 전혀~~~~

달달한게 꿀맛이더라구여 (제가 맵찔이라서 그런가? ㅋㅋㅋㅋ)

사진에서도 느껴지겠지만, 치킨이 엄청 바삭바삭해요!

약간 kfc 껍질튀김 먹는 느낌? 하튼 엄청 바삭해서 껍질이 술술 넘어갔어여

고추마요에는 할라피뇨가 듬뿍 들어있구용 달달한 소스까지 많아서 진심 알럽....ㅎㅎㅎ 이건 진짜 먹을만했어요!

 

간장도 맛은 있었어요! 약간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기본기가 탄탄한 집임을 인정해야겠더라구여

다음에 시청 근처에서 묶게 되면 여기는 꼭 재방문 해볼것 같아용 !!

 

양념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용 ㅎㅎ 이상 제주 시청근처 치킨 맛집이었어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