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중문 맛집] 중문 여행중 꼭 가야하는 건강한 맛집 추천 "가람 돌솥밥"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2. 20.
728x90
반응형

하이루 >_<ㅡ

 

오늘은 진심 지옥 스케줄을 소화하고 왔어여 ㄷㄷㄷ

 

노형동에서 시작해서 화북동 갔다가 함덕해수욕장 갔다가 성읍 갔다가 남원 갔다가 중문으로 입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현지 분들은 말도 안되는 일정이라고 혀를 차시더라구여

 

근데 그다음날도 중문에서 서귀포 갔다가 남원갔다가 한림가서 ㅋㅋㅋ 그냥 주구장창 말도 안되는 스케줄... 왜이렇게 된거지? ㅋㅋㅋㅋㅋ

 

다시 본론으로 와서 .. 엄청 늦게 중문에서 일 보고 있는데, 퇴근 할때 즈음 점주님께서 밥도 안먹고 일하냐고 저녁이나 같이 먹고 갑시다 하여... 저녁 먹고 퇴근하기로 ㅎㅎㅎ..

 

평소 매장에서 가까워서 자주 보이는 식당인데 생각보다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여?

[가람 돌솥밥]

1. 식당 이름 : 가람 돌솥밥

2.추천 메뉴 : 전복돌솥밥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32

4. 주차 : (주차장 O) 앞에 전용 주차장 (대형 완비) 

5. 운영시간 : 08:00 ~ 22:00

6. 특이사항 :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네요? 가격은 조금 비싸도 특성있는 식당 ㅎ

주 연령대는 연세가 있으신 분들 위주더라구여 아무래도 가격대도 있고, 건강식 위주라서 그런것 같았어여 ㅋㅋㅋ

메뉴를 보면 후덜덜한 가격....그래도 결과론 적으로 나오는 거 보면 또 .. 이해되는 가격 ㅋㅋㅋ

일단 주문은 전복돌솥밥과 고등어구이 ㅎㅎ

기본 반찬은 깔끔한게 합격 ! ㅎㅎ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김치전과 배추가 진심 맛있떠라구여 ㅋㅋㅋㅋ

그리고 돌솥밥에 뭔가 맛있게 먹는 노하우가 있는걸로 봐선... 여긴 찐이다 생각 들었어여

사람이 워낙 많아서 음식을 한참 기다렸어요

돌솥밥이 나오기도 전에 고등어가 먼저 나왔는데, 기름이 좔좔 흐르는게, 맛은 있겠더라구요 ㅎㅎ 불친절한데, 맛있어 보여서 패스..

진심 사람이 너무 많고 음식은 안나오고 배는 고프고...ㄷㄷ

드디어 나온 돌솥밥!!

비주얼 끝장 나죠? 생각보다 맛있어 보이고, 실제로도 맛잇어서 놀랐어여...ㄷㄷㄷ 전복이 그냥 전복이 아니고 밑간이 조금 되었는데, 간장 베이스? 달달하고 짭짜름 한게 입맛을 돋구더라구여

바로 누릉지를 만들어버렸죠 ㅎㅎ

그리고 여긴.. 어마어마한 치트키.... 간장과 마가린 ㄷㄷㄷㄷㄷ

마가린과 간장을 적절하게 넣고 섞어 먹으면 진심... 마가린 향이 어마어마하게 올라와서 밥이 술술 넘어가요

심지어 누릉지도 고소함....

고등어도 오동통하고...... 하... 여긴 나름 바쁜 이유가 있었네 하고 이해되버림...

뭐랄까... 제주도가 거리도 멀고 장기간 출장을 와서 힘들고

한때는 업무의 최악지역으로 늪같은 곳이었는데,

어렵긴 해도 이렇게 소소한 즐거움이 있기에 정이 더 가지 않나 싶네여!!!

아자아자 화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