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풍암동] 깔끔한 국물에 소주한잔 하기 좋은 국밥집 개이득11 "신정만국밥"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2. 2. 20.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집 근처, 근처라고 하기엔 조금 멀지만... ㅎㅎ 동네에 있는 국밥집을 소개해드려구 합니당 ㅎㅎ

 

여긴 지나가면서 엄청 많이 봤는데, 약간 국물이 깔끔해서 국물에 소주한잔 하고 싶은 국밥집으로 가려고 계속 생각했던 집인데..ㅎㅎ

 

타이밍이 나서 급하게 갔어용 9시 까지긴 한데, 30분만에 먹고 간다고 부탁해서 겨우 가서 먹었죠

 

진심 급하게 먹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다음에 가게 되면 여유롭게 소주 한잔 하고 오고 싶네영 ㅠㅠ

[신정만국밥]

 

1. 식당 이름 : 신정만국밥

2.추천 메뉴 : 수육국밥, 수육

3. 위치 :광주 서구 풍암신흥로 11버길 38-1

4. 주차 : (주차장 X)

5. 운영시간 : 10:50 ~ 21:30 (break time 14:00 ~ 16:00)

6. 특이사항 : 국물이 시원한게 소주가 땡기는 맛

 

거의 9시 다되갈때즘 가도 사람들이 조금 있더라구요 ㅎㅎ 어르신들이 소주를 드시면서 늦게까지 소란스럽게 할 수 있는 식당이라고 생각들었어여 ㅋㅋ

 

급하게... 급하게 빠르게... 국밥이랑 수육 한접시 시켰어영 ㅋㅋ

 

메뉴판을 보니 굴젓 수육을 먹어봐야겠군요 ㅋㅋㅋㅋㅋ

뭔가 저 그림과 맛을 보니 제주도에서 딱 생각나는 국밥집이 있눈데, 마지막에 공개해드려야겠어여

기본 반찬은 딱 좋은 김치와 깍두기 양파면 끝이죠 ㅎㅎ 김치가 알맞게 잘 익어보이죠?

 

진심 저 김치 약간 약김치 같은 맛이 들어서 지금도 보면서 입에 침이 고이네염 ㅋㅋㅋ

국밥이 등장! ㅋㅋ 뭔가 조미료를 안쳤다고 하는데, 치킨스톡 이런거 넣진 않았겠죠? ㅎㅎ

 

국물 맛은 진짜 깔끔해용 확실히 뭔가 자극적이지 않고 시원하고 ...! 깔끔해영~~!!

기다렸던 고기도 등장 ㅎㅎ 얆게 썬게 능력이라면 능력이죠? 그리고 이렇게 배치도 잘했다니... 기계로 썰었을까요?ㅋㅋㅋㅋ

배고파서 급하게 먹었더니... 아주 사진도 없고 대충대충 날리네용 ㅎㅎ

 

제주도에서 이집과 가장 가까운 맛을 지닌 집이 한곳 있는데, 제주도 까지 갈필요 없이 여기 가면 되겠네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