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 리뷰] 제주 중문단지 깔끔 + 친절 조신은 2% 부족...ㅎㅎ 머물만한 숙소 "블룸호텔"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2. 30.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요즘 제주도에 매장들이 많아지면서 스케줄이 점점 빡셔지는 느낌을 받는데요 ㅠ... 점점 동선이 꼬여서 동에번쩍 서에번쩍 하게 되더라구요

 

일정이 첫날 제주시(신제주+구제주) -> 함덕 해수욕장

둘째날 삼화+화북 -> 성읍 -> 남원 -> 중문

셋째날 중문 -> 제주시

넷째날 한림

 

거의....ㅋㅋㅋㅋㅋ 지옥의 스케줄로 그냥 가기만 하면 되는것도 아니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론이 길었는데, 이번에는 중문에서 저녁에 자려고 숙소를 잡았어용 ㅎ 관광단지 안에는 처음 잡아봤어요 ㅎㅎ 놀러오시는 분들은 관광단지 안에 많이 잡겠다 생각도 들긴 했는데, 뭐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생각해용 ㅎㅎ 첨에 리셉션에 여자분이 세상 친절...

 

이때까지 숙소를 많이 다녀 봤는데 인생에서 가장 친절.... but 식당에 아저씨는 먹고살기 힘들겠다 싶을 정도로 불친절과 서비스 마인드 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룸 호텔]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53

 

 

저녁이 드리우고.... 달만 떵 떠있더라구여 ㅋㅋ 중문로터리에서 일 끝나고 숙소로 갔죠 ㅎㅎ

앞에 공사해서 들어가기가 뭐 했는데, 잘 들어왔구요 주차는 옆에 우르르르르 했어여

화장실이 낡은거 빼곤...다 무난 ㅎㅎ

tv는 케이블 티비가 불편(lg라서 .. ㅎㅎ)

웰컴 기프트라고 해서 과자를 막 줬는데, 이것도 새롭네요ㅋㅋㅋㅋㅋㅋ

조식 포함인데, 조식은 뭐..... ㅋㅋㅋㅋㅋ 말할것두 없죠 ㅎㅎ 막 만족스럽진 않은 밥 ㅋㅋㅋ

 

국만 뜨면 된다고 해용 (미역국 / 해장국) 선택 가능

 

밥먹으러 들어갔는데, 아저씨 설명도 제대로 안해주고... ㅋㅋ 하튼 불친절

다음날도 날씨가 좋아서 일하기 정말 좋앗어여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