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남원 맛집] ●놓치면 후회하는 인생 맛집 / 오징어볶음 ① ● "두레식당"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 18.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남원을 인수인계 하러 후배랑 같이 왔어요

아침부터 일찍 움직여서 배는 쫄쫄 고프고 ㅠ 뭔가 일은 밀리고 시간은 없고 ㅋㅋ

뭔가 영 기분이 안좋았죠 ㅋㅋㅋ 근데, 약간 남원을 짧게 담당해서 아직 정이 안들었는데, 때야 한다는 사실도 영.... 마음에 안들었어영 ㅋㅋㅋ 그러던 중 기분 전환일까? 보상심리일까 인수인계 받았을 때, 후배가 맛집이라고 소개해준 식당을 가려고 했죠 ㅎㅎㅎ

뭔가 준비는 하나도 안되었는데, 막연히 맛집이라고 해서 걸음을 옮겼는데... 아니 무슨 이런곳이 다있대? 싶었어여 ㄷㄷ 얼마전에 다른 맛집이라고 간 곳도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대박이더라구여

 

[선남만찬]

1. 식당 이름 : 서남만찬

2.추천 메뉴 : 오징어볶음

3. 위치 : 전북 남원시 역재1길9

4. 주차 : (주차장 X) 차는 근처에 길주차 하고 오세영

5. 운영시간 : 11:30~19:40 (break time 13:40~17:10)

6. 특이사항 : 오픈/마감/브레이크 타임 철저...! 줄서야 대여.... 11시 30분 오픈과 동시에 만석!!!!!!!!!!!

 

11시 30분 오픈인데 이미 줄서고 있더라구요? 일찍 갔는데, 뭔 줄이데 하면서 줄 안섰는데, 바로 후회했어영 ㅋㅋㅋㅋㅋ 딴짓하는 사이 줄이 엄청 길어졌어여

일찍 왔을때, 아무 생각없이 들어가서 기다려도 되냐고 물었는데, 당차게 거절당했어여 ㅎㅎ 이유를 몰랐는데, 오픈하고 바로 인지했어여 이런 맛집이니 불친절해도 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분 땡 하자마자 우르르 들어가는데, 순서대로 앉으래여 아니면 늦게 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캬... 멋있다....

오징어볶음이 1픽이고 제육이랑 낚지도 있는데, 낚지는 누가 시키려는데 주인이 엄청 늦게 나온다고 다른거 주문하라고 하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징어는 미리 불판 달구고 나갈 준비까지 끝내서 금방 나와용 ㅋㅋㅋ

 

저희는 2번째 블럭 중간 앉았는데, 한 10~20분 기다렸나? 생각보다 조금 기다렸는데 다른 테이블 나오는거 보고 비쥬얼에 반하고 기다리자 ㅋㅋㅋㅋ 바로 수긍.....

일단 비주얼은 끝장 납니다... 나오자 마자 오동통한 오징어가 먹음직 스럽게 누워있구용!

맛은 맵지 않고 그냥 매콤한 느낌? 제가 맵찔인데, 맵다는 느낌은 1도 못받았어영 ㅎㅎ 그리고 양념이 알차게 배여있구 달달한게, 물엿을 많이 넣은 느낌이더라구여 ㅋㅋ

아래 불판이 달궈져 있어서 쉽게 식지 않구용 같이 나온 김치가 진짜 약김치라서 맛있었어용 푹 삭은게, 밥이랑 오징어랑 먹으니 금상첨화더라구여

진짜 사람들이 왜 줄서서 먹는지 알았어용 ㅎㅎ

30분 오픈하고 45분에 만석이 되서 밖에서 기다리는데, 일찍와서 다행.... 기다릴만 하다... 이런 생각이 공존하더라구여

후배도 엄청 만족하면서 먹었어영

자주 온것 같은 테이블은 처음부터 공기밥 다 넣고 비벼먹더라구여 저희는 처음이라 오징어만 따로 먹다가 공기밥 추가해서 먹었어용

그리고 비빈다고하면 김이랑 참기름 와서 넣어줘용!!! 그럼 마구마구 비비면 대염~~~

처음부터 김을 좀 많이 넣어달라고 해도 좋을듯 합니다 ㅋㅋ

금방 비벼용~ 공기밥 하나 추가해서 요렇게 비주얼 내게 비비고 먹었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더 꿀맛...!

처음부터 비벼서 먹으면 개꿀맛인데, 생각보다 기름이 많아서 조금은 부담될수도? ㅋㅋㅋ 그래도 맛은 개꿀이에염

흡입 흡입.... 오랜만에 이런 줄서서 먹는 맛집에 와서 좋았어용

약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서 패기가 생겼다고 할까? 항상 줄서는 순간 딴집가자 하는 게 버릇이 되어서 오랜만에 새로웠어여 ㅋㅋ

같이 온 후배도 연신, 맛있따고 노래를 불러서 데려온 제가 다 좋았었어영 ㅋㅋㅋㅋ

맛집인 만큼 종업원, 주인이 불친절한건 트레이드 마크? ㅋㅋㅋㅋ 뭔가 더 달라고 하기도 애매한 맛집

그럼에도 남원오면 꼭 와봐야하는 맛집이라규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