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상무지구] "블레스 롤" ◆ 썸녀와 함께라면 손잡고 나가는 분위기 맛집 카페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상무지구 근처에서 밥을 먹고 그냥 들어가기가 아쉬워서 근처 카페를 검색하던 찰라. 인스타 풍의 카페가 하나 검색되었죠 ㅎㅎ

 

자칭 대형 카페라고 올렸기 때문에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했어용 ㅎ 최근에 예식장을 개조해서 만든 퍼니스가 인상적이 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더 대박........!! ㅎㅎㅎ 위치가 조금 안쪽이라 눈에 안뛰는거 빼곤 모든것이 완벽?!

 

심지어 이날 추적추적 비가 왔는데, 비와서 분위기마져 도 도와줘버리니... 반할 수 밖에...?ㅎㅎ

[블레스롤 (BLESS ROLL)]

 

운영 시간 : 매일 10:00 ~ 23:00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하로 168-2

 

 

저녁에 네비를 봐도 너무 꾸불꾸불 알려줘서 찾기 힘들었는데, 도착하고 나니... 와 크다? 할정도로 스케일이 있는 카페였어요

외부에는 애기들 놀이터와 분수대도 준비되어 있었어여 ㅎㅎ

커피가 막 땡기덩 찰라 들어갔는데, 뒷문으로 들어갔나? 주문하는 곳이 저기 안쪽에 있더라구요

 

가기 전까지 요렇게 대형 쇼파가 3개 있었는데 엄청 편해보였어요 !! 앉을까 말까 고민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주문하던 찰라 우연히 문이 하다 더 있어서 봤는데, 야외 테라스가 있더라구요!!!!!

 

근데 분위기가 넘나 좋은것? 사진으로 감상한번 해보세요!!!!!!!!!

비가와서 분위기가 더 사는지.. 조명 + 소품 + 테이블 까지....

그리고 옆에는 온실처럼 생긴곳도 있는데 여기도 앉아서 먹을수 있는 카페더라구요 그냥 약간 별관 같은 느낌이었어용!

별관에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밖에 비가와서 추워서 그런가 여기는 상대적으로 따뜻했어요 ㅎㅎ

 

그리고 밖에는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서 노래가 울리는데, 노래마저 너무 좋은거 있죠?

 

린이 나와서 자기야~ 여보야~ 내 ~사랑아~~ 노래부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여기 썸타는 커플이 왔으면 바로 연결되었다~!!

비가 안오면 앉을 자리도 많았을것 같아요!

그 중 가장 시선이 끌리는 곳은 요기!!! 뭔가 캠핑 온듯한 느낌의 소품으로 구성이 되어있엇어요 ㅎㅎ

 

비가 와서 비가 안으로 살짝씩 들어왔지만 방수가 안된느게 아니라 앉아서 커피 마시고 여유있게 시간 보낼 정도는 괜찮더라구요

앉아서 찍은 풍경들..... 내가 똥손인데 사진이 이정도 나왔다는건 카페 + 소품이 다 했다는 증거죠 ㅎㅎ

 

진짜 한껏 여기는 날씨 좋을때 또 와보자고 엄청 말했따니까요 ㅎㅎ

커피는 무난하게 주문했구용

 

여기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팔구 / 인스타 보니 롤케익 맛집이더라구요

 

소프트 아이스크림..... 직업병이 또 나오는데, 기계 마감하기가 쉽지 않아서 위생적으로 관리하기가 정말 힘든 기계인데... 잘 하겠죠? ㅋㅋㅋ

롤케익은 이것저것 많은데, 선물세트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다양한 롤케익 + 조각케익 + 판 케익까지...! 디저트 맛집이 여기 있네요 ㅎㅎ

충격적인 비쥬얼에 하리보 케익까지... 이건 파는게 아니구 진역한거 같은데 누가 이걸 사갈까?

 

싶더라구요... 애기들 장난해놓은 케익같기두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 + 조각케익 + 아이스크림 주문 완료!!

 

아이스크림은 먹고간다고 하니 이렇게 잔에 박아서 주네요 ㅎㅎ 스픈으로 떠먹으니 더 좋더라구요

와.. 여긴.. 그냥 커피나 아이스크림이 중요한게 아니고 분위기가 다 했다 미쳤다...!

 

주변 지인 + 친구들한테 여기는 꼭 추천하려구요 혹시나 맑은 날 이런 분위기가 안날 수 있지만 이날의 감동과 여운은 오래 갈것 같아요 ㅎ

위치만 조금 더 좋으면 진짜 광주에서 잘 나가는 카페가 되었을텐데 아쉽네여 ㅎㅎ 그래도 만족하고 갑니다!!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