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주] 요즘 신박한 분위기의 카페.. 동명동 2층으로 오세요~! "피플펄슨"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간만에 동명동 투어! ㅎㅎ 일단 시작은 충장로에서 조금 헤매고 왔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화이팅 넘치게 동명동으로 왔죠 ㅎㅎ

 

점심 밥도 팔팔하게 먹었겠다? 동명동도 나름 구경하면서 돌아다녔겠다 조금 배도 식히고 피곤함을 달래기 위해 카페로 가려고 했죠

 

근처에 투썸도 생기고 스벅도 있어서 동명동에도 프렌차이즈가 진출하는구만? 생각했는데, 확실히 개인 카페 강세...ㅎㅎㅎ

 

지금 여기도 카페인가? 여기서 뭘 팔아 싶은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놀랬어여... .. 이정도면 동명동에 카페 할만 하겠는데?

 

[피플펄슨]

 
광주 동구 장동 58-83 2층

사실... 간판도 없고 이거 모르는 사람이 지나가면 무슨 미용실인줄 알고 지나가겠더라구여

 

유리에 저렇게 떡 이름만 써있다니? ㅋㅋㅋ

뭔가 계단따라 올라갈때도 낡은 강의실 올라가는 느낌에., 입구 조차도 뭔가 들어가기 꺼려지는 곳으로 느껴졌어여

 

근데, 이렇게 느끼면 나 웬지 동명동과 안맞나? ㅋㅋㅋㅋㅋ 늙은이인가? ㅋㅋ

윽... ㅋㅋㅋ 뭔가 bar 조차도 강의실 느낌 들어서 윽... ㅋㅋㅋㅋ 막상 거기 있었을때는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 심각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사람이 많은건 너무 아이러니...ㄷㄷ

메뉴는 간단합니다 뭔가 엄청난 시그니처가 있는건 아니구 무난한 음료에 무난한 휘낭시에들...ㅎㅎㅎ

 

오븐이 있는걸루 봐서는 휘낭시에는 생지를 가지고 굽거나 아니면 받아오는 느낌..? ㅋㅋㅋㅋㅋ

사람이 겁내 많았어여... ㅋㅋㅋ 왜많을까.. 자리가 편하지도 않아보이는데

 

이런게 바로 젊은 문화 창조경제인가? ㅋㅋ

 

오는 사람들은 분위기 때문에 오는 걸까? ㅋㅋ 커피 맛이나 시그니처 메뉴는 아닌것같은데?

 

일단 밖에는 자리가 없어서 부득이하게 안쪽 단체석에 앉았는데, 안쪽이 그나마 가려져있고 편하게 있을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밖에도 바닥부터 강의실 느낌.. 기승전 강의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과 일반커피와 휘낭시에 1종을 주문해서 왔어요 ㅎㅎ

 

가져다 주는 서비스는 굳! ㅋㅋ

드립은 생각보다 산미가 많아서 .. 제 입맛은 아니었구요 일반 아메리카노도 ... 흠? ㅋㅋㅋㅋ

 

휘낭시에는 그냥 먹을만했어용

 

뭔가 커피를 마신다는 동명동에 왔다! 동명동 카페 분위기다! 이야기 하러 왔다 특이한 곳이다 ㅎ

 

이런느낌은듯 했어용!

뭔가 새로운 카페를 온것 같아서 기분은 새로웠어요 ㅎㅎ

 

확실히 분위기는 다른 뭔가가 있었으니까여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