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순천] 와온해변에서 힐링타임 뷰가 끝장나는 호텔 라운지 카페! "라움카페"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순천 여행에서 마지막을 장식하는 모닝 카페...

 

어제는 술을 먹다가 다들 피곤했는지 금방 골아떨어지고 아침에 일어나서 씻고 라면해장하고 바로 나선곳이 와온해변 ㅎㅎㅎ

 

이디야도 있는데, 뭔가.. 이디야 가자고 하기는 뭐해서 검색에서 가장 많이 나온 리조트 카페! 라움엔 카페로 고고

[Raum & Cafe]

전남 순천시 해룡면 상내리 474-17 4동

처음에 주차장 올라가는 입구가 너무 좁아서 잘못온줄알고 지나쳤다는 사실.....

 

올라가는 길을 왜이렇게 좁해 했을까? (가본 사람들은 인정할 듯 ㅎ)

좁은 입구를 지나 올라가서 카페 앞으로 오면 카페 주차장이 요렇코럼 있구요

 

카페 입구에 서서 보는 밖에 뷰는 그야말로.....!

 

본 사람만이 감탄할 수 있는 자태 ㅎㅎ

리조트에 수영장도 있는데, 이런 날씨에 수영하면 아에 피부가 다 까질것 같은 햇살..ㅎㅎㅎ

 

썬크림 필수라고 해주고싶은 날씨 ㅎㅎ

 

좀 특이한게, 입구가 B1이구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타고 올라가는 곳이 1층 ㅎㅎ

 

그래서 헷갈릴수가 있어서 배너까지 제작해뒀다는 사실!

들어가면 주문하는 곳이 있고, 뒤로는 빵이 쫙 깔려있는데, 시선이 빵쪽으로만 가는 이 기분은 뭘까? ㅋㅋ

생각보다 빵 퀄리티가 있고 종류도 많아서 ... 후덜덜...

 

아침에 라면 먹고 왔는데도 빵 먹고싶어서 혼났어여 ㅠㅠ

뭔가 어디서 많이 보던 빵(BR)도 보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유명하다고 알려진 빵들도 보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창작과 모방은 한끗차이?! ㅋㅋ

 

그리고 주문하는곳 옆에 보면 메뉴판에 없는 시그니처 메뉴가 있더라구여

뭐.. 토피넛은 워낙 흔하고, 아이스크림...ㅎㅎ 이미지가 있어서 너무 좋긴 했어요

 

쇼케이스에는 마카롱 같이 디저트도 있구요!

 

선택할수 있는 것들은 엄청 많아여!!

올라와서 자리 잡고 커피를 마셨죠 ㅎㅎ

매장도 넓고 창 밖의 뷰도 엄청나죠? 창도 커서 탁 트인 느낌이 지대로더라구요

 

그리고 밖으로 나가면 외부로 나갈수 있고 외부에도 의탁자가 있는데, 그거까진 차마 가지 못했어여

뭔가 이번 순천여정은 급하게 잡고 가는 날까지 회사에 일이 많아서 탈도 많게 출발했는데 ... 잘 도착해서 큰 사고 없고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놀고 재밌는 여행이었어요~~

조금 아쉬웠다면 1명이 코로나 이슈로 참석 못한게 아쉽지만... 덕분에 더 잘먹(?) ㅋㅋㅋㅋㅋ

 

순천 여행 이렇게 마무으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