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주 맛집_광천] 처음가본 빕스 프리미엄_한번쯤은 가볼만한 곳 "VIP PREMIER"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8. 13.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진작부터 벼루고 벼루던 빕스 프리미엄을 방문했어요~~!!

 

광주 광천 유스퀘어 맞은편 호반써밋아파트에 위치한 빕스프리미엄이죠 ㅎㅎ 진작 생겼을때 가고싶었어요 과연 프리미엄은 뭐가 다를까? 얼마나 엄청날까? ㅋㅋㅋㅋㅋ 기대를 안고 갔죠!

 

어린시절 뷔폐가 좋아서 에슐리 퀸즈도 가봤고 빕스 일반, 쿠우쿠우 등 많이 가봤는데 여기는 또 색다른 느낌이 들겠죠? ㅋㅋ

[빕스 프리미엄]

 

1. 식당 이름 : 빕스 프리미엄

2.추천 메뉴 : 샐러드바~

3. 위치 : 광주광역시

4. 주차 : (주차장 O) 호반 써밋아파트 지하 또는 지상 주차장

5. 운영시간 : 10:30 ~ 22:00

6. 특이사항 : 가격은 UP / 메뉴는 ....? ㅋㅋㅋㅋㅋ

지하에 주차를 하고 올라갔죠 ㅎㅎ 너무 더운날이라 빨리 주차하고 뛰어서 GO!

빨리 간다고 갔는데, 마음만 급해서 .. 길도 헤메고 ㅋㅋ

빕스라 그런가 할인되는 카드나 제휴 포인트도 많더라구요 흔하게 SKT / KT 로만으로 좋은 혜택을 얻을 수 있어용 ㅎㅎ

형식적으로 메뉴판은 준것 같은데, 굳이.. 낮부터 스테이크까지 먹진 않을것 같아서 ㅎ

들어가서 일단 샐러드바 이용을 한다고 하구 바로 음식 쇼핑(?) 시작했어요 ㅎㅎ

일단, 느낀점을 조금 나열하자면...!

 

1. 음식 종류는 많다 (BAR가 넓어서 확실히 이것저것 종류가 많아요)

but 그나물의 그밥이라서... 다른곳과 마찬가지로 먹을것만 먹게 된다

2. 신기한게 많다 (면 끓이는 기계, 퐁듀 초코 폭포, 와플 굽는 기계)

3. 디저트 + 샌드위치 다양

 

이정도? 한번 가볼만은 한데, 우와~~~ 이정도는 아닌듯 (아마 제가 런치로 가서 그럴수도 있어요!)

 

연어가 많이 있어서 마음것 먹어서 좋았어요

홀쓰레디시 듬뿍해서 케이퍼랑 양파랑 냠냠` ㅋㅋㅋ

베지테리언용 샐러드... 콩으로 고기를 만드는 콩고기!!

이런... 고기로 콩을 만들지는 못할 망정 ㅎ

요기 전복송이팟 (유리 컵 안에 조개랑 전복이랑 해산물이 가득 들었어요 ㅎㅎ)

차라운 누들과 해산물 ㅎㅎ

 

피자와 파스타 감튀까지!! ㅎㅎ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할라피뇨 베이컨 파스탸!! ㅎㅎ 할라피뇨랑 페퍼로니가 진심 잘어울리더라구여 ㅎ

학센 + 새우 + 치킨 ... 여긴 거의 바베큐 라인... ㅎㅎ

한쪽 모튱이에는 빵과 야채와 간단히 즐기는 빵식(?) 으로 자리가 차있어요 ㅎㅎ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연어 올라간건 맛있어요 ㅎㅎ

 

자동으로 우동/쌀국수 끓여주는 기계 ㅎㅎ

시간도 한 3~4분내외로 빠르게 끓여줘서 확실히 인건비 절감이 대박이더라구여 ㅎㅎ 신세계....!!

 

또 여기가 디저트 맛집인가? 디저트와 과일이 다양하고 심지어 맛도 있어요!!

와플을 직접 해먹는건 애기들도 좋아하고 좋더라구여 (다만 위생이 정말 불량 ㅋㅋㅋㅋㅋㅋㅋ )

 

좋은날 좋은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여기지 않을까요?

제가 아마 런치로 가서 뭔가 애매햇는데, 디너로 가서 조금 가격을 주면 엄청난 것들이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 ㅎㅎ

 

그래도 맛은 있구 나름 괜찮아서 한번쯤은 가볼만 해용 (사실 쿠우쿠우가 더 좋음... 초밥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저트 맛집은 확실!! ㅎㅎ 이상 광천의 빕스 프리미엄이었습니다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