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주 맛집_상무] 달달한 돼지김치구이~ 직장인 점심으로 최고 "삼산회관"::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2. 8. 28.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회사 옆에 새로생긴 볶음삼겹살? 김치찌개? 파는 집으로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최근에 알았는데, 이게 프렌차이즈로 이미 유명하고 곳곳에 있더라구요....! 그리고 오픈하고 회사 직원들은 몇번 가봤다고 하는데, 저는 처음이라 약간 기대반? 걱정반? ㅋㅋㅋㅋ

 

그리고 아직 오픈빨인가 11시 30분 전에는 무조건 가서 자리잡고 있어야 한다고 아니면 창밖에 사람들이 먹는거 구경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렇긴 하더라구요

 

이 좁은곳에 오픈해서 걱정은 좀 되었는데, 장사가 잘되서.. 역시 상무지구는 오피스 상권이다! 생각했죠

 

[삼산회관]

 

1. 식당 이름 : 삼산회관

2.추천 메뉴 : 돼지김치구이, 돼지김치찌개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시민로 136

4. 주차 : (주차장 X) 근처에 길주차

5. 운영시간 : 11:00 ~ 23:00 (Last order 22:00 / break time 15:00 ~ 17:00)

6. 특이사항 : 빨리 안가면 줄서용!

이 골목도 진짜 자주 바뀌는데, 옆에 봉구치킨도 1년 못가서 바뀌고 여기도 바뀌고 옆에도 임대나오고 ㅎㅎ

 

아주 위치가 오바인데 원체 비싸서 그런가 못버티고 다 나가더라구여

 

지옥의 동네;;;;

보니까 김치구이가 메인이고 김치째기가 서브!

 

하지만 둘다 맛은 기깔난다고 하더라구요 (회사 직원 피셜 ㅎㅎ)

삼산할머니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내돈내고 인사하는데, 누군지는 알고싶은 1인...

삐딱해브러 ㅎ

원체 여기가 좁아서 구조도 약간 이상하고, 무슨 목욕탕 느낌으로 만들어서 잘못하면 ... 밥먹기 싫어져븜 ㅋㅋㅋ

 

웬만하면 옆에도 터서 넓게 하면 좋은데, 임대로가 진짜 비싼가.... 너무 좁아 ㅠ

우리 집원들 가니까 거의 절반 없어져븜 ㅋㅋㅋ

 

보면 가격은 요렇습니다. 생각보다 싸진 않는데, 맛은 있어서 퀄리티도 나쁘지 않구 ㅎㅎ 쏘쏘?

3명이서

 

돼지김치구이 2인분 + 찌개 1인분

 

이렇게 시켜도 좋아용

인스타에 올리면 소주 or 맥주 1병 무료? 겁내 해쟈....ㅎㅎ

 

이건 꼭 해야지!

 

셀프바 가서 거의 털어온 수준... 지금 야채값도 비싼데 거의 깻잎 서리 수준 ㅋㅋ

 

그리고 콘 에다가 마요네즈는 이빠이.... 우리 테이블에 다이어터 한명 있는데 이렇게 퍼와버림 ㅋㅋ

여기는 셀프바! ㅎㅎ 김치 인런건 거들떠도 안보고

오직 깻잎과 콘만 조진다!! ㅎㅎㅎ

뒤이어 등장한 김치찌개와 돼지김치구이!!

김치찌개는 엄청 푸짐하고, 돼지구이는 위에 마늘이 많이 올라가서 역시 한국인 입맛에 최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둘다 맛이 엄청 달달해서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맛! ㅎㅎ 그리고 돼지김치구이는 거즘 밥도둑... 달달 + 매콤 + 짭짤...ㅎㅎ 외면할수 없는 조합@!!

 

조금만 볶아서 먹으면 됩니다! 못참는 사람은 빨리 흡입 가능! ㅎㅎ

 

같이 나온 김치째기도 조금 끓여서 요렇게 떠먹으면 개꿀맛!

 

한끼 식사로 괜츈하죠? ㅋㅋ

 

요즘 한끼에 만원 이하는 찾기 힘든데, 4명가서 2개 2개 주문하면 거의 만원꼴로 식사할수 있으니 나쁘지 않은듯합니다 ㅎㅎ

 

그리고 셀프바에서 콘과 깻잎을 털어온다면 더 이득! ㅋㅋㅋㅋ 보통 남자들은 공깃밥 1개 더 추가해서 먹더라구요

 

국물에 소주한잔 하기도 좋은 식당 ! ㅇ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