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주 맛집_운암동] 깔끔한 비쥬얼/셋팅+건강한 샤브샤브 "모소"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2. 8. 13.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요즘 통... 회식과 사먹는 음식에 또 건강이 안좋아지려는 신호가 살살 오더라구여

 

화장실 주기도 바뀌고 ㅠ .. 당분간 또 회식의 연속이라서 ㅠㅠ 운동은 뜸하게 하고 외부 음식 먹으니 영 마음도 찜찜 ㅎㅎ

 

그래서 오늘 밖에서 먹는 음식은 건강한걸 먹자는 취지에서 찾은곳이 바로 샤브샤브~

 

약간... 음... 뭐랄까? 검색하다보니 어쩌다가 운암동으로 찾았고 막상 보니까 나쁘지 않고? 오히려 기대도 조금 되는 그런 집?

 

솔직히 샤브샤브가 맛이 없을수는 없구 육수에 고기만 있으면 되니까~ ㅎㅎ 그런생각으로 갔는데, 한번 보시구 판단해보세영!

[모소]

 

1. 식당 이름 : 모소

2.추천 메뉴 : 샤브샤브 + 스끼야끼

3. 위치 : 광주 북구 운암동 876-19

4. 주차 : (주차장 X) 아랫쪽에 길주차 하고 올라왔음....ㅎㅎ

5. 운영시간 : 11:30 ~ 22:00 (break time 15:00 ~ 16:30 / last order 21:30)

6. 특이사항 : 주차는 힘들고 경사로에 있어서 .. 애매함.. 깔끔하고 정갈한 식당!

외부는 진짜 ... 식당같지 않죠? ㅋㅋㅋ 무슨 꽃집? 같기두 하고 잡화점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로 들어가면 생각보다 잘 꾸며놨어여 ㅎㅎ

경사진 곳에 건물을 지어서 창가쪽도 밖에서 안보이니 답이 없고 그렇다고 전면도 커텐에 반사 유리니.... 내부는 문 안열면 알수있는 방법이 없네여

인테리어도 잘 해뒀고, 이상한 폭포도 해둬서 전기세도 많이 나가겠떠라구여 ㅎ

천장에는 조명까지......ㄷㄷ

자리마다 쇠냄비가 셋팅되어 있는데 역시 샤브샤브집!ㅎㅎ

메뉴는 요렇습니다. 크게 샤브샤브냐 스키야끼냐 문제인데 ? ㅎㅎ

 

샤브샤브는 궁물이 있잖아용? ㅎ스끼야끼는 국물이 없이 자작하게 볶아먹는 거라고 생각하면 될거에용 ㅎㅎ

 

그리고 각각 C는 고기가 준비되어야 되서 하루전에 예약해야만 먹을수 있는 특별 메뉴래여~ 물론... 저는 안특별한거를 먹고 왔지만여! ㅎㅎ

 

주문하면 일단 육수를 선택하는데 매운거 or 안매운거! ㅎㅎ

일단 맵찔이라 안매운걸 선택했는데.. 신의한수 매운게 너무 매워서

(신라면보다 맵다고 했는데, 제 생각에는 신라면과 불닭의 중간? 결론은 겁내 매움...ㅎㅎ)

반찬과 양념장은 1인으로 셋팅되어 깔끔하게 제공되더라구여 ㅎㅎ 신기방기!

여기는 셀프바인데 육수와 각종 소스. 반찬을 직접 리필할수 있는 곳 ㅎㅎ 매운육수는 없길래 따로 더 달라고 했어용

 

주문은 샤브샤브A 2인

 

엄청 정갈하게 나와서 놀랏어요 ㅎ 처음 소스와 반찬 나올때 느꼈지만 깔끔함으로 승부보는 집? ㅎㅎ

 

샤브샤브는 원래 부어라 마셔라 먹어라인데, 적당한 양으로 깔끔하게 주니 이것또한 새롭더라구여

뭔가 신선해 보이긴 했어용 ㅎ

서비스라고 나온 쌈+밥+양념고추장 ㅎ

위에 올려진 고추장은 대한항공에서 주는 볶음 고추장 같은 맛이 나용 그냥먹어도 되고 샤브샤브 넣어먹어도 되궁!

처음에는 깔끔하게 오뎅으로 시작! ㅎㅎ 오뎅은 약간 냉동실에 오래 있었는지 냉동실 냉을 많이 머금고 와서 약간은...별루? ㅋㅋㅋㅋㅋㅋㅋ

오뎅 후... 데코를 한다고 셋팅했는데, 사진이 영 잘못나왔네 약간 일본의 나베처럼 꾸며봤는데, 솜씨가 안좋은게

 

요리사 문제인지 사진사 문제인지............................ㅎㅎ

요렇게 한상차림 깔끔하게 나오고 셋팅해서 먹으면 됩니다 ㅎ

 

이 이후로는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이 부족해여

 

항상 이모냥이조 시작은 창대하고 중간에는 생략 마지막에는 잘먹었습니돠! ㅎㅎ

중간에 약간 심심해서 매운 육수를 살짝 섞었는데, 급 엄청 매워져서.... 다음날 화장실 폭탄...ㅎㅎ

남은 칼국수 면을 해서 먹었는데, 이것또한 맛있더라구여!

 

칼국수 면도 뭔가 공산품이지만 공산품 같지 않은 맛? ㅎㅎ 딱 2명이서 2인분 하니까 배부르게 딱 먹더라구여

샤브샤브! 엄청 특별한거는 없는데, 생각보다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쉬운건.... 주차? ㅎㅎ 그리고 오뎅과 밑반찬이 조금.. 부실한거?

 

그거빼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고 깔끔해서 나중에 누구 소개해주기는 좋겠더라구여!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