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여수 여행 택시타고라도 와야하는 카페! 포토존이 대박# 인스타각#"모이핀"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9. 17.
728x90
반응형

하이루 > _ <

 

2째날 아침! 조식을 엄청 먹었어용! 그리고 .. 여유 부리다가 딱 맞게 호텔 체크 아웃 ㅎ

 

11시 까지 체크아웃인데 10시 55분에 나왔나? 그랬을 거에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빠진것 없이 잘 챙겨서 나왔죵

 

숙소를 라테라스에서 안 묶고 조금 나와서 유탑에서 묶었더니 약간 카페는 다시 돌산으로 들어가야되더라구요

 

추천 받은 카페가 모이핀 , 피읖 두개를 추천받았는데 경치가 조금 더 좋은 모이핀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모이핀]

 
전남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1273-5

시간으로는 얼마 안갔는데, 어제 갔던 길을 다시 가니 어제 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여

도착했는데, 바다를 끼고 있어서 그런가 경치는 아주 끝장....

그리고 매장도 큰데, 주차장은 머가 이렇게 큰지... 역시 땅부자가 최고인가? ㅋㅋㅋㅋ

 

택시타고도 많이 오는데 진짜 차 없이는 오기 힘든 곳이더라구여 택시 타고 오면 택시비는 어떻게 감당할지 ㄷㄷ

오픈은 09:30 ~ 마람은 21:00 ㅎㅎ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최대한 입구 가까이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입구에는 한명이 지키고 있어요 명목은 메뉴 안내, 키오스크 설명인데 ... 개인적으로는 주문 안하고 들어가는 사람 잡는 보초병인듯 ㅋㅋㅋㅋ

 

 

근데, 이정도 투자해서 카페 차렸으면 인간적으로 돈내고 1인 1음료는 해줘야 하기도 하구여 ㅋㅋㅋㅋ

음료도 이것저것 있는데, 빵이랑 조각케익도 엄청 많이 있어요

 

아침이라 꽉꽉 채워져 있는데, 이게 하루만에 다 나가겠죠?

음료 주문하고 포토존이 있는 위로 올라갔죠 ㅎ

 

저는 이 카페를 처음 와봤는데, 사람들이 다 찍는 그 위치가 있더라구여

 

어디서 어떻게 찍는것도 다 있길래 놀랐지만, 당황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사진 찍으러 갔죠 ㅎㅎ

아침에 나름 일찍 왔다고 생각하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구 .. 좋은 자리는 이미 sold-out ㅋㅋㅋ

 

그나마 B+급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서 주문한 음료 촬콱@

어제부터 멜론이 땡겨서 멜론스무디? 주문했는데, 메로나가 나왔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토존은 3F에 밖에 있는 야외 테라스 + 옥상

 

그리고 엘리베이테 타고 가면 1층으로 갈수 있는데, 여기 빵을 팔구요!

 

경치가 기깔나는 좌석들도 있어요

 

1층을 알았으면 언능 사진찍고 내려와서 커피 먹었을텐데... 여기를 너무 늦게 알아버렸다요 ㅠ

1층 경치가 너무 좋죠? 스크린에 배경을 야무지게 해두니까 .. 약간 겨울 느낌도 나면서 분위기가 진짜 포근하다고 할까?

 

딱 들어가는 순간.. 우와 ! 했다니까여

 

주차장이 넓은데 3F만 보면 사람들을 다 어떻게 수용해 하는데? 곳곳에 2F이나 1F 자리가 엄청 많구.. 잘해두니까 굳이 바닥 보이는 3F에 목숨걸지 않겠더라구여

1F도 조명때문에 사진도 잘다온다는 것은 함정? ㅋㅋㅋㅋㅋㅋㅋ

 

돈을 많이 버셨는데, 얼마나 쓸어 담으실려구.... 커피문화단지를 조성하신다네여

들어갈때랑 대조되게 차가 엄청 많아졌죠? 이 사람들이 다 어디로 갔을까? ㅋㅋㅋㅋㅋㅋ

진짜 여기는 때돈 벌겠다 싶긴 해요 (투자비는 많이 들었겠지만)

요기는 3F 야외 포토존 ㅎㅎ 사진 잘나왔어용

(여자친구가 사진을 잘 찍더라구여) .... 저는 많이는 찍어주는데 잘 못찍어서 혼나기도 하고 그래여 ㅋㅋ

 

진작 사진 찍는것좀 연습해둘걸....

 

늦게 발견한 야외 옥상 포토존@!

어제는 비가 엄청 오다가 오늘 똭 맑아지는 하늘이 사진 찍기 좋은 날씨!!!

여수 모이핀...! 한번 가볼만 한 카페네여@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