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스토리~!

by 비온뒤맑음 : ) 2022. 8. 28.
728x90
반응형

 

안녕~! 오늘은 일상 블챌 일기를 한번 써볼려구해

 

요즘도 여전히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지!

 

누군가는 너가 선택한 거니까 고생하는거다 성격상 내려놓지 못하는거다 라고 하지만 ... 그래도 힘든건 어쩔수 없지 뭐

 

저녁에 마감하고 집 가는데 너무 배고파서 편의점에서 어묵탕 한개 사서 집에갔는데, 이거가 3,200원...ㅎㅎ

 

아메리카노 1잔 가격이라니!!

 

시원한 맛이 역시... 국물이 끝장 사진은 없지만 옆에 맥주도 야물딱지게 한캔 끝장내버렸죠

 

이러니 요즘 뱃살이 세상 모르고 나오고 있지....!

이날은 오후에 점저...? 도와주로온 여자친구와 함께 .. 백종원의 롤링파스타 먹으러 상지 갔는데....

 

두둥 유탑에 백종원 브렌드 싹다 빠졌는데, 싸웠나? 한번에 다 빠지다니...?

 

뭔가 파스타? 양식? 의 기준은 백종원의 롤링 파스타 보다 맛있는가 맛없는가?

 

싼가? 비싼가? 이렇게 결정이 되어 버렸어요

 

이걸 알고리즘으로.....ㅎㅎ

 

급하게 만들어본 알고리즘...ㅎㅎㅎ

 

롤링파스타가 맛있다기 보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먹을만 하고 이거 이하면 다 끝...ㅎㅎ

 

여자친구와는 광천까지 가려다가 시간이 안되서.... 급하게 상무초밥으로 경로 변경!

역시 상무초밥은 ... 항상 기본... ㅎㅎ

 

그리고 이건 전날 지원가서 점심 먹은 완돈까스ㅎㅎ

 

역시 돈까스는 김밥천국에서 먹는게 아니다! 김천에는 라면+김밥이 진리의 조합!

아이디어로 만든 홍보물 ㅋㅋㅋㅋ

 

대문짝만하게 내 이름 들어간거... 늦게 발견한거 실화? ㅋㅋㅋ

속을 앵간히 썩인 제빙기 진심... 제주도인데 3일내내 속썩이고 겨우 해결을 해서 망정이지

 

누가 설치를 이렇게 해서 ... 그래도 누구를 탓할수 있는것도 아니고

 

해결이 되서 다행?! 진짜 회사 짬이 있다보니 뭔가 안되면 유관부서 협조 구하고 그렇게라도 해결을 할수 있어서 다행

 

이제는 혼자 안죽는다 다 잡고 빠져 죽는다는 마인드 ㅎㅎ

조대가서 전먹자 한마디로 결정된 조대 맛집! 영암빈대떡!

 

역시 전이 기깔나죠? ㅎ 그래도 금호동 삼국지보다는 안되던데, 기분내고 이날 알딸딸하게 잘 먹었네용!

뼈바지게 청소한 클린데이!

 

청소가 중요한게 아니다! 점심 한끼를 위해 하루를 고생한다? 이런느낌! ㅎㅎ

 

먹고 커피도 한잔 했는데, 거긴 패스!!

백종원 3대 천왕 나왔다는 고깃집 ㅎㅎ 가서 고기 먹었는데 확실히 맛은 있더라구요

 

근데, 약간... 소주가 땡기는데 다음 일을 해야되서 소주는 패스

 

기분만 내고 고기만 먹고 out ㅋㅋㅋ 다음에 재방문 해서 소주에 한잔 걸치면 끝장 날듯합니다. ㅎㅎㅎ

 

여긴 다음 블로그에서 만나요~!

고기 퀄리티 끝장나구요!

요긴 남자냄시가 나는 팀 회의 ㅎㅎ

 

팀회의는 기깔나게 카페에서! ㅎㅎ 대형카페에서 빵과 커피와 함꼐 회의!ㅎㅎㅎ

이렇게 일상이 마무리... 그냥 일상이라기 보다 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