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용산]노보텔 + 아이파크몰 2박3일 알차게 호캉스 즐기기~ ㅁ

by 비온뒤맑음 : ) 2022. 8. 14.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집돌이로 유명한 제가... 여행이란걸 계획하고 가보려고 합니다!

 

물론 계획부터 시작까지 우여곡절이 많았고 중간에 변경이 되긴 했지만..........ㅎㅎ 어찌저찌.... 성공까지 해버리는 센스!

 

가장 처음 가려던 곳은 대구에 e-월드 가서 오붓하게 부메랑이랑 탬버린 타고 올려고 했는데, 뭔놈의 태풍이 온다고 ㅋㅋㅋㅋ

 

누나의 찬스를 통해 서울로 ㄲㄲㄲ!!

 

생일이라서 누나와 매형이 용산에 노보텔 예약 + 차비... ㅎㅎ 알차게 손에 쥐어줘서 시작부터 너무 신나게 start!

ktx 타고 바로 용산으로 떠날 준비!

 

기차역에서 만나기로 하여.. 조금 늦었는데, 밖에 엄청 더운 관계로 탈진 직전이었는데.....

 

센스있게 나를 위한 음료 준비까지......

 

ktx 타니까 용산까지 진짜 금방? 이야기하고 한숨 자니까 도착해버린....ㅎㅎ

 

용산 도착하자마자 신기한건... 역시 서울은 무서워...!!!

 

지하철 역에 비둘기들이 진을 치고 있어서 잘못하다간 비둘기한테 혼날 느낌!

 

 

태풍이 온다고 하여 누나의 배려로 용산역에서 바로 갈수 있는 노보텔 ~~

 

역시 서울은 모든 길이 거미줄처럼 꼬불꼬불해서...... 지도보고 헤메다가 찾은 노보텔 가는 길! ㅎㅎ

엄청 더운 통로를 지나니까 펼쳐진 드래곤시티아케이드 가는길 (호텔 입구)

 

진짜 회전문 지나자 마자 시원한 공기가 가득~ 딴 세상 온 느낌 ㅎㅎ

노보텔 자세한 후기는 요기 참고

▽▼▽▼▽▼▽▼▽▼▽▼▽▼▽▼▽▼▽▼


 


체크인 하구 숙소로 들어가니 깔끔한 방이 요렇게 ㅎㅎ

 

묶는 이틀 내내 만족도 100% ㅎㅎ 비싸서 그렇치 ..! 최고... ㅎㅎ 누나 감사합니다.

 

창밖에 보이는 용산 몰!

거의 모든 식사를 여기서 해결했다는 사실 ㅎㅎ

누나 만나는 첫날 밤에는 아웃백 가서 엄청나게 모든걸 조지기 !!

누나한테 영혼까지 탈탈 털리고 징징대던 가은이 위로... ㅎㅎ 짠하기도 한데, 누나랑 성격이 똑같아서 평화로운 날이 없는걸 사실!

먹고나서 바로 홍대로 GO!

 

근데 매형 차 내리자 마자 폭우가 폭우가 이런 폭우가 없다 할 정도로 비가 내려버림....

바로 고립....ㅎㅎ 근데, 비를 피하던 오락실에서 우산을 빌려줘서... 진짜 급하게 지하철 역으로 탈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오락실 직원님! ㅎㅎ

다음날 노보텔 조식!!

진짜 ... 여느 호텔 조식보다 맛있고 만족스러웠던 아침!

 

웬만한 곳의 점심보다 차린게 많고 한 4번 왔다갔다 먹었죠

 

용산 아이파크몰에 쉑쉑버거도 조져주시구요! ㅎㅎ

저녁에는 조금 일찍 와서 BBQ 패키지를 사용했죠 ㅎㅎ

비가와서 안할수도 있다고 해서 불안했는데, 천막 아래쪽으로 옮겨서 어떻게든 먹기 잼~~

비가 안왔으면 클럽 분위기 내면서 둠툿따치 하는거 같은데, 날씨가 진짜 안도와줬어요!!!!

그래도 BBQ에 맥주+토끼소주까지!! 가장 행복한 술 타임.... 진짜 술이 이날 왜케 맛있던지....!!!ㅎㅎㅎ

숙소와서 엄청 ... 서프라이즈 하게 열어준 생일파티!

 

감동의 도가니탕이었지만 나만 간직하고자 사진은 요것만 ㅎㅎ

다음날은 첫날 밤 못갔던 고카페로 가서 빵과 음료로 브런치를 끝장내버렸죠 ㅎㅎ

진짜 첨보는 빵과 신기한 빵 맛있는빵들이 즐비해 있어서 고르는데도 한참 걸려븜.....ㅎㅎ

 

그중에 누나가 추천한 바질빵 먹고 음료는 셀렉실패의 음료를 골랐지만 잘 먹고 뿌듯 ㅎㅎ

자세한 후기는 역시 하단 블로그 방문 ▽▼▽▼▽▼▽▼▽▼▽▼▽▼▽▼▽▼▽▼

 

이렇게 알차게 먹고 다시 광주로 GO@@@@

 

짤은 2박 3일 일정이지만 누구보다 알차게 보냈습니다!! ㅎㅎ 뭔가 힐링도 하고 .. 맛있는거 먹고.. 뿌듯하고...

 

이야기도 많이 해서 서로를 조금 더 알아갈 수 있었던 시간이었죠 ㅎ

 

728x90
반응형

댓글